반응형

2017/11/15 3

참과 맛과 멋의 예배 - 겨자씨

남미대륙 니카라과에서 태어난 에르네스토 카르데날은 사제이며 시인입니다. 그는 하나님을 찬양하며 이렇게 노래합니다. “당신 항상 내 앞에 계시매/ 이 몸의 모든 세포가 기뻐 날뛰나이다/ 밤새 잠에 취해 있을 때도/ 무의식 속에서도/ 나는 당신을 찬미하나이다.” 카르데날은 하나님 앞에서 온몸의 세포가 기뻐 날뛴다고 합니다. 참으로 감동적이며 큰 도전을 주는 말입니다. 우리는 지성적으로 알 뿐 아니라 감정적으로 뜨거워야 하고, 의지적으로 결단해서 믿어야 합니다. 찬양할 때도 흥에 겨워 어깨가 들썩이고, 눈물이 나며, 목이 메는 찬양을 해야 합니다. 예배 중에 한국인이 작곡한 찬송을 부를 때 회중 속에서 그런 감동이 울려 퍼지는 것을 느낍니다. 한국 크리스천에게는 한국어로 진리를 전할 때 지성을 넘어 영혼에 전..

그리스도의 은혜로 가능한 희생과 관용 - CGNTV QT

그리스도의 은혜로 가능한 희생과 관용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주 예수 내 맘에 들어와) (1) 주 예수 내 맘에 들어와 계신 후 변하여 새 사람되고 내가 늘 바라던 참빛을 찾음도 주 예수 내 맘에 오심 후렴 : 주 예수 내 맘에 오심 주 예수 내 맘에 오심 물밀 듯 내 맘에 기쁨이 넘침은 주 예수 내 맘에 오심 (2) 주 예수 내 맘에 들어와 계신 후 망령된 행실을 끊고 머리 털 보다도 더 많던 내 죄가 눈보다 더 희어졌네 (3) 내 맘에 소망을 든든히 가짐은 주 예수 내 맘에 오심 의심의 구름이 사라져 버림도 주 예수 내 맘에 오심 (4)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 가다가 밝은 빛 홀연히 비쳐 저 멀리 하늘문 환하게 보임도 주 예수 내 맘에 오심 (5) 내가 저 천성에 올라가 살기는 주 예수 내 맘에 오심 ..

눈물이 말한다 - 김상진(김영우의 스윗사운즈)

정작 본인보다 너를 선택한다라는 찬양이 더 알려진 찬양사역자 김상진의 찬양과 토크 함께 올려봅니다. 눈물이 말한다 - 김상진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토크]옆에 있을게 - 김상진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너를 선택한다 - 김상진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옆에 있을게김상진| 너를 선택한다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