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12 62

준비된 영적 전사, 승리하는 삶 - CGNTV QT

준비된 영적 전사, 승리하는 삶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301 지금까지 지내 온 것) (1) 지금까지 지내온 것 주의 크신 은혜라 한이 없는 주의 사랑 어찌 이루 말하랴 자나깨나 주의 손이 항상 살펴 주시고 모든 일을 주 안에서 형통하게 하시네 (2) 몸도 맘도 연약하나 새 힘 받아 살았네 물 붓듯이 부으시는 주의 은혜 족하다 사랑 없는 거리에나 험한 산길 헤맬 때 주의 손을 굳게 잡고 찬송하며 가리라 (3) 주님 다시 뵈올 날이 날로 날로 다가와 무거운 짐 주께 맡겨 벗을 날도 멀잖네 나를 위해 예비하신 고향집에 돌아가 아버지의 품안에서 영원토록 살리라 에베소서 6:10 - 6:18 10 끝으로 너희가 주 안에서와 그 힘의 능력으로 강건하여지고11 마귀의 간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전신 갑주..

무속인에서 하나님의 딸로 - 심선미 성도(내가매일기쁘게)

내 생애 첫 크리스마스, 무속인에서 하나님의 딸로_심선미 성도, 내가매일기쁘게 은혜로운 간증으로 살아계신 하나님을 전하는 크리스천 토크 프로그램 [내가 매일 기쁘게](진행:최선규, 김지선) 심선미 성도 CTS기독교TV 공식홈페이지: www.cts.tv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끄트머리 - 겨자씨

순 우리말 중에 ‘끄트머리’라는 단어가 있습니다. ‘끝이 되는 부분’과 ‘일의 실마리’라는 두 가지 뜻이 담겨 있습니다. 우리 선조들은 참으로 지혜로웠습니다. 조상들은 끝을 단순히 어떤 일의 마무리로만 여기지 않고 새로운 시작의 전환점으로 볼 줄 알았습니다. 끄트머리는 조상들의 통찰을 보여주는 웅숭깊은 단어입니다. 2017년의 끄트머리에 섰습니다. 끝인 것 같지만 새로운 시작의 문이 열리게 될 것입니다. 2017년을 마무리하면서 부족했던 점을 점검해보고 2018년에는 좀 더 보완하며 살려는 자세는 끄트머리를 보내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는 한 해를 보내는 우리의 자세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우리의 삶과 죽음도 마찬가지입니다. 죽음 또한 끝이 아닙니다. 마지막이 아닙니다. 죽음 또한 끄트머리입니다. 새로운 ..

환경을 초월한 하나님의 평강 - CGNTV QT

환경을 초월한 하나님의 평강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408 나 어느 곳에 있든지) (1) 나 어느 곳에 있든지 늘 말이 편하다 주 예수 주신 평안함 늘 충만하도다 후렴 : 나의 맘속이 늘 평안해 나의 맘속이 늘 평안해 악한 죄 파도가 많으나 맘이늘 평안해 (2) 내 맘에 솟는 영생 수한 없이 흐르니 목마름 다시 없으며 늘 평안하도다 (3) 참되신 주의 사랑을 형언치 못하네 그 사랑 내맘 여시고 소망을 주셨네 (4) 주예수 온갖 고난을 왜 몸소 당했나 주 함께 고난 받으면 면류관 얻겠네 (경배와찬양 361) 평안을 너에게 주노라 세상이 줄 수 없는 세상이 알 수도 없는 평안 평안 평안 평안을 네게 주노라 빌립보서 4:4 - 4:9 4 주 안에서 항상 기뻐하라 내가 다시 말하노니 기뻐하라5 너희 관용을 모든..

작곡가 윤일상이 말하는 신앙이야기(CTS)

하나님께로 돌아온 탕자, 윤일상 작곡가의 비하인드 스토리 윤일상 아내 박지현 결혼스토리 2017.11.18.윤일상 아내 박지현 결혼스토리 한국에서 가요계에 셀수 없는 힛트곡을 만들어낸 작곡가 윤일상은 올해 44살이며 아내 박지현의 남편이자 딸 윤시율과 아들 윤선율의...wsidre wsidre.egloos.com/6239822 블로그 내 검색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과거와 추억 - 사랑밭새벽편지

과거와 추억 지나간 시간은 ‘과거’라고 합니다 그 중 잊히지 않는 시간들을 ‘기억’이라 하고 그 많은 기억 가운데 우리의 마음을 따뜻하게 하는 순간을 ‘추억’이라고 부르죠 하지만 추억이 전부 아름다웠던 것만은 아닙니다 그때는 견디기 힘든 시간이었는데 시간이 지나고 나니 추억이 돼 버린 경우도 분명 있으니까요 어쩌면 우리가 ‘추억’이라 부르는 기억들 중에는 그런 시련의 시간이 더 많은지도 모르겠습니다 결국 시간이 지나니 웃으며 이야기할 수 있게 된 일들이 바로 추억의 또 다른 이름이겠죠 - 최영희 정리 - 지금 이 순간이 진정 불행인지 아니면 나중에 추억하며 얘기할 수 있는 시련인지는 시간이 흘러봐야 알 수 있겠지요?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20분 - 겨자씨

“어스름 달빛에 찾아올 박각시나방 기다리며 봉오리 벙그는 데 17분, 꽃잎 활짝 피는 데 3분. 날마다 허비한 20분이 달맞이꽃에게는 한 생이었구나.” 시인 고두현의 시 ‘20분’ 중에 나오는 구절입니다. 내가 게으름 부리며 허비한 20분이 달맞이꽃에겐 한 생애입니다. 내가 불평불만하며 보낸 한나절이 하루살이에게는 일생입니다. 고대 희랍의 시인 소포클레스가 말했듯이, 내가 헛되이 보낸 오늘 하루는 어제 죽어간 사람들이 그토록 바라던 내일입니다. 그리고 내가 겨우 라면받침대로만 썼던 책 한 권은 어쩌면 지은이가 평생을 바친 눈물일 수 있습니다. 태산(泰山)에 부딪혀 넘어지는 사람은 없습니다. 사람을 넘어지게 하는 것은 작은 흙무더기입니다. 인생의 성패는 20분 같은 작은 것의 관리에 있습니다. ‘견소왈명(..

모든 연약한 자의 소망, 그리스도의 완전한 통치 - CGNTV QT

모든 연약한 자의 소망, 그리스도의 완전한 통치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32 만유의 주재) (1) 만유의 주재 존귀하신 예수 사람이 되신 하나님 나 사모하여 영원히 섬길 내 영광 되신 주로다 (2) 화려한 동산 무성한 저 수목 다 아름답고 묘하나 순전한 예수 더 아름다워 봄 같은 기쁨 주시네 (3) 광명한 해와 명랑한 저 달빛 수 많은 별들 빛나나 주 예수 빛은 더 찬란하여 참 비교 할 수 없도다 아멘 시편 72:12 - 72:20 12 그는 궁핍한 자가 부르짖을 때에 건지며 도움이 없는 가난한 자도 건지며13 그는 가난한 자와 궁핍한 자를 불쌍히 여기며 궁핍한 자의 생명을 구원하며14 그들의 생명을 압박과 강포에서 구원하리니 그들의 피가 그의 눈 앞에서 존귀히 여김을 받으리로다15 그들이 생존하여 스바..

정의로 다스리는 왕, 완전한 통치자 - CGNTV QT

정의로 다스리는 왕, 완전한 통치자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93 예수는 나의 힘이요) (1)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생명 되시니 구주 예수 떠나 살면 죄 중에 빠지리 눈물이 앞을 가리고 내 맘에 근심 쌓일 때 위로하고 힘 주실 이 주 예수 (2)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친구 되시니 그 은혜를 간구하면 풍성히 받으리 햇빛과 비를 주시니 추수할 곡식 많도다 귀한 열매 주시는 이 주 예수 (3) 예수는 나의 힘이요 내 기쁨 되시니 그 명령을 준행하여 늘 충성 하겠네 주야로 보호하시며 바른 길 가게 하시니 의지하고 따라갈 이 주 예수 (4) 수는 나의 힘이요 내 소망 되시니 이 세상을 떠나갈 때 곧 영생 얻으리 한 없는 복을 주시고 영원한 기쁨 주시니 나의 생명 나의 기쁨 주 예수 (경배와찬양 103) 당신은 ..

니트족의 새해를 축복하며 - 겨자씨

‘니트(NEET·Not in Employment, Education, Training)족’이란 진학이나 취업, 직업훈련 등 아무것도 하지 않는 청년 무직자를 말합니다. 청년 니트족이 200만명에 달하고 있습니다. 전체 청년의 20% 정도가 실업 상태이면서도 아무것도 하지 않습니다. 실패가 두려워 도전하지 않는 청년, 한두 번 실패가 인생 전체를 결정이라도 하는 것처럼 좌절하는 청년이 적지 않습니다. 수능을 앞둔 고3이 바쁜 중에도 매주 꼬박꼬박 기도를 받으러 왔습니다. 담임목사는 그를 위해 간절히 기도했습니다. 그는 여러 대학에 응시했으나 실패하다가 결국 낮은 성적권의 대학에 진학했습니다. 그런데 그가 “기도 받아도 소용이 없다”는 얘기를 하더라는 말이 담임목사의 귀에 들어왔습니다. 멍하니 하늘을 바라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