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2 149

은혜로다 - 장종택

은혜로다 주와 함께 거함이 은혜로다 은혜로다 주와 함께 거함이 은혜로다 ×3 주가 계신 지성소에서 주를 찬송하리 내 영혼에 부어주신 주의 큰 은혜로다 은혜로다 주와 함께 거함이 은혜로다 은혜로다 주와 함께 거함이 은혜로다 주가 계신 지성소에서 주를 찬송하리 내 영혼에 부어주신 주의 큰 은혜로다 은혜로다 주와 함께 거함이 은혜로다 은혜로다 주와 함께 거함이 은혜로다 (계속반복)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은혜로다장종택| 장종택 예배묵상

탓이다 - 사랑밭새벽편지

탓이다 왜 힘들게 사는가 물 흐르듯 살지 못한 탓이다 왜 용을 쓰는가 안 되는 걸 억지 쓰려는 탓이다 왜 싸우는가 기어코 이기려 한 탓이다 왜 탓 하는가 자기 잘못을 남 탓한 탓이다 - 소 천 - 이제 '탓'이 안 되게 하자고요 탓하다가 세월! 멍 다 듭니다 - '탓'은 모든 부작용의 시작! - 이은후 - 세월을 낚는다 음악 자세히보기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보이지 않는 힘 - 정영교 목사(산본양문교회)

미국에 있는 ‘무브 온(Move On)’이라는 단체를 아십니까. 일반 시민들의 네티즌 정치단체입니다. 1998년 9월 ‘MoveOn.org’라는 이메일 단체로 출범해 당시 성 추문 사건으로 탄핵 위기에 처한 빌 클린턴 전 미국 대통령의 구명운동을 펼치면서 세간에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대통령의 탄핵을 모면케 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오늘날 정부는 물론 기업, 종교도 대중에게 잘못 보였다가는 크게 낭패를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아직도 그것을 모르는 둔한 정치인들, 기업인들, 종교인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이 시대는 긍정적인 이미지와 사회 우호적 분위기를 조성하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졌습니다. 긍정적인 이미지와 사회 우호적인 분위기 조성에 있어서 꼭 기억해야 할 것은 지속성과 진정성입니다..

하나님 나라의 진정한 계승자입니까? (마태복음 21:33~46) - CGNTV QT

하나님 나라의 진정한 계승자입니까? (마태복음 21:33~46) 33 다른 한 비유를 들으라 한 집주인이 포도원을 만들어 산울타리로 두르고 거기에 즙 짜는 틀을 만들고 망대를 짓고 농부들에게 세로 주고 타국에 갔더니 34 열매 거둘 때가 가까우매 그 열매를 받으려고 자기 종들을 농부들에게 보내니 35 농부들이 종들을 잡아 하나는 심히 때리고 하나는 죽이고 하나는 돌로 쳤거늘 36 다시 다른 종들을 처음보다 많이 보내니 그들에게도 그렇게 하였는지라 37 후에 자기 아들을 보내며 이르되 그들이 내 아들은 존대하리라 하였더니 38 농부들이 그 아들을 보고 서로 말하되 이는 상속자니 자 죽이고 그의 유산을 차지하자 하고39 이에 잡아 포도원 밖에 내쫓아 죽였느니라 40 그러면 포도원 주인이 올 때에 그 농부들을..

여호와의 유월절 - 시와그림

유튜브 시와그림에 여호와의 유월절입니다.~ ^^ 지극히 높은 주님의 나 지성소로 들어갑니다 세상의 신을 벗고서 주 보좌 앞에 엎드리리 내주를 향한 사랑과 그 신뢰가 사그러져갈때 하늘로 부터 이곳에 장막이 덮이네 이곳을 덮으소서 이곳을 비추소서 내안에 무너졌던 모든 소망 다 회복하리니 이곳을 지나소서 이곳을 만지소서 내안에 죽어가는 모든 예배 다 살아나리라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여호와의 유월절시와그림| 시와그림 3 - 바람속의 음성 앨범소개 ”바람속에 들려오는 그분의 속삭임..날아오르라..”항해자, 청혼, 마음의 이야기 등 마음을 따뜻하게 해주는 곡들로 사랑받았던 시와그림. 그들의 세번째 작품 ‘바람속의 음성’은 감미로운 멜로디와 뜨거운 열정이 함께 녹아있는 새로운 ..

나 때문에 - 백지영(CCM)

사랑받고 살아왔는데 사랑받고 살고있는데 사랑인줄 모르고 또 지나치네요 혼자인듯 살아왔는데 혼자라고 생각했는데 나의 곁에 있는줄도 모르고 살아요 행복함에 미소지을 때 행복함에 웃음 지을 때 당신을 잃고 살았죠 벼랑끝에 홀로 있을 때 어둠속을 홀로 걸을 때 그때야 당신을 찾죠 나 때문에 아파하시는 당신 나 때문에 눈물 흘리는 당신 세상속에 흔들리고 때론 물들어 반복되는 죄와 방황속에도 부족한 나를 사랑하시는 당신 부족한 나를 안아주시는 당신 사랑하고 사랑하고 사랑합니다 나를 기억하시는 주님 사랑으로 채워주어도 따뜻하게 감싸주어도 당신을 잃고 살았죠 눈물로만 살고 있을 때 슬픔속에 살고있을 때 그때야 당신을 찾죠 언제나 나와 함께하시는 당신 언제나 나와 동행하시는 당신 세상 속에 길을 잃어 헤맬때에도 고른길로..

믿음으로 이루는 복원력 -최종천 목사<분당중앙교회>

배가 큰 파도에 넘어질 듯하다가 다시 세워져 앞을 향해 가는 것을 ‘복원력’이라 합니다. 넘어질 듯하다 다시 일어나고, 넘어질 듯하다 다시 일어나는 게 복원력입니다. 인생에선 수많은 복원력이 필요합니다. 넘어지지 않으면 좋겠지만 삶이란 우리의 바람대로 순탄하게만 흐르지 않습니다. 때로 하나님께선 우리를 가장 낮은 곳에 머물게 하십니다. 우리로서는 처참한 상태 같으나 시간이 지나면 그 순간이야말로 인생의 가장 소중한 시간이었음을 깨닫게 됩니다. 엎어져 보지 않았던 사람은 땅 바닥에 쓰인 하나님의 뜻을 볼 수 없습니다. 자빠져 벌렁 누워보지 못한 사람은 하늘에 쓰인 글씨를 볼 수 없습니다. 그러기에 하나님께서는 인생의 가슴과 지경을 넓혀주시기 위해 위기, 아픔, 고통의 순간을 부여하십니다. 하나님의 사람은 ..

참된 순종은 말보다 행함에 있습니다 (마태복음 21:23~32) - CGNTV QT

참된 순종은 말보다 행함에 있습니다 (마태복음 21:23~32) 23 예수께서 성전에 들어가 가르치실새 대제사장들과 백성의 장로들이 나아와 이르되 네가 무슨 권위로 이런 일을 하느냐 또 누가 이 권위를 주었느냐 24 예수께서 대답하시되 나도 한 말을 너희에게 물으리니 너희가 대답하면 나도 무슨 권위로 이런 일을 하는지 이르리라 25 요한의 세례가 어디로부터 왔느냐 하늘로부터냐 사람으로부터냐 그들이 서로 의논하여 이르되 만일 하늘로부터라 하면 어찌하여 그를 믿지 아니하였느냐 할 것이요 26 만일 사람으로부터라 하면 모든 사람이 요한을 선지자로 여기니 백성이 무섭다 하여 27 예수께 대답하여 이르되 우리가 알지 못하노라 하니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도 무슨 권위로 이런 일을 하는지 너희에게 이르지 아니하리라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