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5/22 4

첫사랑 - 최미향

주여 들으소서.. 주여 용서하소서.. 주여 행하소서.. [단9:16] 2016년 2월 중순쯤 생각지도 못한 감동에 이끌려 곡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첫사랑”을 시작으로 “쉐케나 하나님”, “회복하소서” 등 100곡이 넘는 곡을 작사, 작곡하였습니다. 새벽 기도 중에, 잠을 자다가, 차 안에서, 예배 중에, 들꽃이나 날아가는 새를 보면서, 때론 말씀을 통한 깨달음으로, 모든 사람들의 고통을 영적으로 느끼면서, 기도 중 참회의 눈물로 회개하면서 곡을 썼습니다. 음악을 전혀 전공한 적이 없는 저에게 주님께서 큰 감동과 은혜를 주셨습니다. 또한 존경하는 최 미향 목사님께서 저의 곡을 4집 앨범으로 내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용기를 내었습니다. 주님을 사랑하는 모든 분들과 찬양으로 은혜를 나누고자 합니다. 모든 영..

존재의 의미 - 겨자씨

예전엔 존재의 유무를 중요하게 생각했지요. 그리하여 무신론자들은 하나님의 존재에 대해서 이렇게 주장했지요. “하나님은 과연 존재하는가. 우리의 상상에만 있는 것 아닌가. 신이 우리를 만든 것이 아니라 우리가 신을 만들었다.” 허나 신의 존재를 증명하는 것은 그리 고차원적인 것이 아닙니다. 하나님이 주관적 실재일까요 아니면 객관적 실재일까요. 주관적 실재라면 믿는 자에게만 존재합니다. 그럼 믿으면 되는 것이죠. 객관적 실재인가요. 그렇다면 아무리 없다고 믿어도 있는 거죠. 반대로 아무리 있다고 믿어도 없을 수도 있습니다. 즉 논증과 토론이 그리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므로 주관적 존재이든 객관적 존재이든 신의 존재 여부를 묻고 논의하는 것은 소모적 논쟁이 될 것입니다. 정말 중요한 것은 하나님이 당신에게 ..

특별한 관계를 위해 특별히 구별된 시간(민수기 6:1~12) - CGNTV QT

오늘의 말씀1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말씀하여 이르시되2 이스라엘 자손에게 전하여 그들에게 이르라 남자나 여자가 특별한 서원 곧 나실인의 서원을 하고 자기 몸을 구별하여 여호와께 드리려고 하면3 포도주와 독주를 멀리하며 포도주로 된 초나 독주로 된 초를 마시지 말며 포도즙도 마시지 말며 생포도나 건포도도 먹지 말지니4 자기 몸을 구별하는 모든 날 동안에는 포도나무 소산은 씨나 껍질이라도 먹지 말지며5 그 서원을 하고 구별하는 모든 날 동안은 삭도를 절대로 그의 머리에 대지 말 것이라 자기 몸을 구별하여 여호와께 드리는 날이 차기까지 그는 거룩한즉 그의 머리털을 길게 자라게 할 것이며6 자기의 몸을 구별하여 여호와께 드리는 모든 날 동안은 시체를 가까이하지 말 것이요7 그의 부모 형제자매가 죽은 때에라도 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