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5/11 4

One Thing (Feat. Sonya-Maria) (Lyric) - U&I (유앤아이)

[MV] One Thing (Feat. Sonya-Maria) (Lyric) - U&I (유앤아이) [Official Video] 문화사역팀 U&I (유앤아이)의 첫 번째 싱글 [One Thing] 싱글 곡 "One Thing" 으로 문화사역의 첫 걸음을 내딛게 된 U&I (유앤아이) 최근 CCM에서 가장 각광받고 있는 프로듀서이자 음악감독, 작편곡자, 키보디스트로 알려진 최요한프로듀서는 '포미닛현아', '지나', '미쓰에이 수지', '애프터스쿨 가희', '이문세', '양파', 'JK김동욱', '빅마마 이영현','Dok2', '이미쉘', '장혜진', '김형중', '클릭비 에반', '프라이머리 스코어' 등 다수 편곡과 건반으로 가요계에서의 활동과 'Sk텔레콤', '베스킨라빈스31', '미스터피자', '비타..

오직 믿음으로 살리라 - 겨자씨

“사람은 무엇으로 사는가.” 이 물음 앞에 러시아의 대문호 톨스토이는 ‘하나님의 긍휼과 사랑으로 산다’고 답했습니다. 살아계신 하나님께서 사람들의 마음에 긍휼과 사랑을 주시어 사람은 그 사랑으로, 그 은혜를 믿는 믿음으로 산다는 것입니다. 4세기의 교부 ‘크리소스토무스’의 일화입니다. 그가 로마황제의 신성을 부정하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이 주이심을 고백하다 아르카디우스 황제에게 체포됐습니다. 황제가 그를 심문하며 위협합니다. “너를 추방해버리겠다.” “황제여, 그것은 불가능합니다. 온 세상이 아버지의 집이니 나를 어디로 추방해도 어디든 다 내 집입니다.” “너의 전 재산을 몰수해버리겠다.” “그것도 불가합니다. 내 재산은 다 하늘에 쌓아두었기에 뺏을 수가 없습니다.” “너를 옥에 집어넣어서 평생 고독하게..

다양성 속에서 연합을 이루는 여호와의 군대(민수기 1:20~46) - CGNTV QT

오늘의 말씀20 이스라엘의 장자 르우벤의 아들들에게서 난 자를 그들의 종족과 조상의 가문에 따라 이십 세 이상으로 싸움에 나갈 만한 각 남자를 그 명수대로 다 계수하니21 르우벤 지파에서 계수된 자는 사만 육천오백 명이었더라22 시므온의 아들들에게서 난 자를 그들의 종족과 조상의 가문에 따라 이십 세 이상으로 싸움에 나갈 만한 각 남자를 그 명수대로 다 계수하니23 시므온 지파에서 계수된 자는 오만 구천삼백 명이었더라24 갓의 아들들에게서 난 자를 그들의 종족과 조상의 가문에 따라 이십 세 이상으로 싸움에 나갈 만한 자를 그 명수대로 다 계수하니25 갓 지파에서 계수된 자는 사만 오천육백오십 명이었더라26 유다의 아들들에게서 난 자를 그들의 종족과 조상의 가문에 따라 이십 세 이상으로 싸움에 나갈 만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