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07/06 3

'주님이 가라시면(김동국)' - 유남규 목사 1st Album(2015) 수록 찬양

내가 또 주의 목소리를 들으니주께서 이르시되 "내가 누구를 보내며 누가 우리를 위하여 갈꼬?" 하시니그 때에 내가 이르되 "내가 여기 있나이다 나를 보내소서."Then I heard the voice of the Lord saying"Whom shall I send? And who will go for us?" And I said, "Here am I. Send me!" (이사야/ISAIAH 6:8) 나를 능하게 하신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께 내가 감사함은나를 충성되이 여겨 내게 직분을 맡기심이라I thank Christ Jesus our Lord, who has given me strength,that he considered me faithful, appointing me to his service(..

큰나무 - 최종천목사(분당중앙교회)

누구나 그림 같은 기억을 갖고 있습니다. 마을 어귀 혹은 중앙에 높다랗게 자란 큰 나무에 관한 추억입니다. 그 나무 아래서 만남 대화 약속이 있었습니다. 가슴 아린 슬픔을 달래던 아련한 잔상이 있습니다. 새들이 와서 노래했고, 손톱만한 새 잎이 자라 하늘을 덮었습니다. 눈물 뚝뚝 흘리듯 낙엽이 지는 것도, 하늘을 분할하는 빈 가지로 시야를 열어주었습니다. 이처럼 큰 나무 한 그루는 마을 전체의 풍광을 바꿉니다. 그 아래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그늘은 쉼을 주고, 꿈과 추억을 공유케 해 마음을 푸근하게 합니다. 큰 나무는 어떤 경우에도 그 자리에 오래 있어야 합니다. 태풍에 나뭇잎이 떨어지고 가지가 꺾여도, 발로 차여도 말입니다. 뱉은 침이 흘러내리고 칼로 이름이 새겨져도, 라이터로 시커멓게 타도 그 자리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