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09/08 5

그 날엔 - 써드베이스

배다해, 강찬, 김브라이언, 유은성, 주리, 박요한, 이다예(나트륨), 이윤화, 강원구(LAST), 최윤경 등 크리스천 아티스트들이 함께 참여한 프로젝트 그 날엔(On That Day) _써드베이스 #‎찬양영상 입니다. 써드베이스 - 그 날엔 (CD)가격: 15,400원 → 12,320원(20.0%↓) 베스트: 0위 / 기획사: 소니뮤직 출시일: 2015.09.08- 한국을 대표하는 찬양사역자들이 노래하는 마라나타 Song! - 찬양의 멜로디와 가사가 전하는 분명한 메시지 Song! - 전곡의 작사/작곡을 담당한 써드베이스 선교회 신경훈전도사의 살아있는 고백 Song! - 프로듀서 강찬 전도사와 편곡자 이기현이 만들어낸 상징성 있는 월메이드 앨범! - 최고의 음반사 Sony Music이 선택한 2015년..

예수꽃장미 - Feat.심이린

우리가 일찍이 일어나서 포도원으로 가서포도 움이 돋았는지, 꽃술이 퍼졌는지, 석류 꽃이 피었는지 보자거기에서 내가 내 사랑을 네게 주리라Let us go early to the vineyards to see if the vines have buddedif their blossoms have opened, and if the pomegranates are in bloom -- there I will give you my love(아가서/SongofSongs 7:12) 이 예수를 하나님이 그의 피로써 믿음으로 말미암는 화목제물로 세우셨으니이는 하나님께서 길이 참으시는 중에 전에 지은 죄를 간과하심으로자기의 의로우심을 나타내려 하심이니God presented him as a sacrifice of atonem..

무엇을 향해 달리고 있습니까? (빌립보서 3:12~21) - CGNTV QT

무엇을 향해 달리고 있습니까? (빌립보서 3:12~21) 12 내가 이미 얻었다 함도 아니요 온전히 이루었다 함도 아니라 오직 내가 그리스도 예수께 잡힌 바 된 그것을 잡으려고 달려가노라 13 형제들아 나는 아직 내가 잡은 줄로 여기지 아니하고 오직 한 일 즉 뒤에 있는 것은 잊어버리고 앞에 있는 것을 잡으려고 14 푯대를 향하여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님이 위에서 부르신 부름의 상을 위하여 달려가노라 15 그러므로 누구든지 우리 온전히 이룬 자들은 이렇게 생각할지니 만일 어떤 일에 너희가 달리 생각하면 하나님이 이것도 너희에게 나타내시리라 16 오직 우리가 어디까지 이르렀든지 그대로 행할 것이라 17 형제들아 너희는 함께 나를 본받으라 그리고 너희가 우리를 본받은 것처럼 그와 같이 행하는 자들을 눈여..

하나님의 마음을 얻는 사람 - 김성태 목사(삼척 큰빛교회)

목사 마음을 울리는 귀한 성도를 만날 때마다 목회의 보람을 느낍니다. 제가 담임하는 교회의 김모 권사도 그중 한 명입니다. 사업가인 김 권사는 고난 가운데 예수를 믿어 우리 교회에 등록했습니다. 오직 하나님만 의지하려 일천번제의 예배를 작정한 그는 새벽기도 등 각종 예배를 드리며 어려운 형편에도 매일 헌금을 드렸습니다. 또 수요예배 차량 운전 봉사도 했습니다. 일천번제를 다 드리는 데 꼬박 3년이 걸렸습니다. 김 권사의 믿음이 자라는 동안 그의 회사도 꾸준히 성장해 이제는 건실한 회사로 자리매김했습니다. 그는 끈질기게 기도하는 사장입니다. 일천번제의 위력을 맛본 그는 다시 일천번제를 드리고 있습니다. 그가 자랑하는 건 자신이 아니라 그의 중심에 계신 예수님입니다. 10년째 그를 보면서 느낀 건 ‘복을 받..

자비와 격려의 힘 - 사랑밭새벽편지

자비와 격려의 힘 경북 경주의 작은 마을에, 어린아이가 한 명 살고 있었다 그는 어릴 때부터 만화가의 꿈이 있어서 용돈만 생기면, 근처 만화방으로 달려갔다 어느 날, 그의 눈에 너무 멋진 만화책 한 권이 들어왔다 그는 주인 몰래 만화책 한 장을 찢어 주머니에 넣어 가져갔다 그 그림을 집에서 몇 번이나 따라 그렸다 그는 죄책감 때문에 며칠 동안 만화방에 가지 않았다 하지만 주인이 알아채지 못하는 것 같아 다시 그 만화방을 찾기 시작했다 다행히 주인은 별다른 기색 없이 반갑게 맞아주었고, 그는 마음이 놓이자 이젠 대담해져서 열 장씩 찢어가기 시작했다 그런데 주인에게 들키고 말았다 '헉, 큰일 났다!' 두려움에 떨고 있었는데, 뜻밖에도 주인은 혼내지 않고 머리를 쓰다듬으며 "네가 그 유명한 만화가 지망생이구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