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10/13 4

For the grace of God(Feat. RoseM) - 라스트(LAST MV)

EDM(Electric Dance Music)에서 Black Gospel로, 장르를 넘나들며 그 은혜를 노래하다. 불과 두달전까지만 해도 EDM 스타일의 '춤추는 세대'를 발매하고, 춤추며 찬양하던 라스트가 이번엔 여성 3인조 CCM 팀 '로즈엠'과 함께 찐한 블랙가스펠 스타일의 싱글 'For the Grace of God'을 발매하며 진중하고 묵직한 고백을 주님께 올려드린다. '나의 나 된 것은 하나님의 은혜로 된 것이니... (고전 15:10)'의 고백을 앨범 자켓에 담으며, 그 말씀처럼, 죽을 죄인들이 구원받고 주님을 전하고 오늘 존재하는 것 모두가 처음부터 끝까지 오직 주님의 은혜라고 고백하는 내용의 곡이다. 데뷔앨범 부터 꾸준히 자작곡으로 주님을 높였던 리드보컬 강원구가 이번 싱글의 작사, 작곡..

끌어내림(대하6:40) - <기도명언 365 묵상, E. M. 바운즈>

끌어내림이 세상에서의 우리의 일들은 우리의 계속적인 기도제목들이 되어야 한다. 하나님은 섭리와 기도의 하나님이시다. 우리가 세상의 일들을 위해 기도하기를 거절한다면, 그것은 하나님의 영광을 가리는 것일 뿐만 아니라 그분을 보좌에서 끌어내리는 것이다. 《기도하지 않으면 죽는다》 "나의 하나님이여 이제 이 곳에서 하는 기도에 눈을 드시고 귀를 기울이소서" (대하6:40)기도를 안 할 수 없게 만드는 기도 명언 365 (365묵상 탁상용 캘린더)E. M. 바운즈규장E. M. 바운즈 기도 클래식 세트(전9권)E. M. 바운즈규장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겨자씨] 표정의 축복 - 권순웅 목사(동탄 주다산교회)

면접관으로 면접시험을 진행한 적이 있다. 수험생들은 예상 질문에 대한 답변을 철저하게 준비해서 그런지 묻는 질문에 대답을 잘했다. 그런데 수험생들이 놓쳐 버리는 것이 있었다. 그것은 자신들의 표정이었다. 표정은 또 하나의 이력서다. 밝은 모습, 어두운 모습, 선한 모습, 날카로운 모습, 교만한 모습, 겸손한 모습, 편안함을 주는 모습, 불안감을 주는 모습 등이다. 링컨이 대통령에 당선되기 전에 절친하게 지냈던 친구가 한 사람을 데려왔다. 그리고 링컨에게 추천을 부탁했다. 링컨은 그 사람을 보더니 단번에 거절했다. “이보게, 링컨. 이야기도 한마디 하지 않고 그렇게 결정을 내리는 법이 어디 있나.” 링컨은 단호하게 말했다. “나이 40세가 되면 자기 얼굴을 책임져야 한다네.” ‘동물농장’의 저가인 조지 오..

다시 던져버려라(마6:13) - 최용우

□ 다시 던져버려라 나의 책방 창문 밖에 가끔 담배꽁초나 쓰레기가 떨어질 때가 있습니다. 맞은편에 4층짜리 빌라가 있는데 빌라의 위층에 사는 사람들이 베란다 창문을 열고 쓰레기를 던지면 담 넘어 1층에 있는 우리 집 창문 밖에 떨어집니다. 처음에는 위에서 떨어지는 담배꽁초나 쓰레기에 엄청 열을 받았었는데, 그럴 필요가 없더라구요. 저는 쓰레기를 치우는 청소부도 아니고, 쓰레기를 대신 치워줄 만큼 마음이 착한 사람도 아니고, 점점 쓰레기가 쌓여 더러워지는 것을 내버려둘 만큼 성격이 무던한 사람도 아닙니다. 그래서 저는 아무 말 없이 밖으로 나가 "우리 집 창문 밖은 쓰레기장이 아닙니다. 쓰레기는 사양하겠습니다." 하고 쓰레기를 죄다 주워 다시 담 넘어 빌라 쪽으로 던져버렸습니다. 그랬더니 지금은 담배꽁초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