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4/08/23 5

성령이 오셨네 - 허무한 시절 지날 때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리니 그는 진리의 영이라.세상은 능히 그를 받지 못하나니 이는 그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함이라.그러나 너희는 그를 아나니 그는 너희와 함께 거하심이요 또 너희 속에 계시겠음이라.And I will ask the Father, and he will give you another Counselor to be with you forever.The Spirit of truth. The world cannot accept him, because it neither sees him nor knows him.But you know him, for he lives with you and will be in you.(요한복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 - 애드

그의 십자가의 피로 화평을 이루사 만물 곧 땅에 있는 것들이나하늘에 있는 것들이 그로 말미암아 자기와 화목하게 되기를 기뻐하심이라and through him to reconcile to himself all things, whether things on earth or things in heaven,by making peace through his blood, shed on the cross(골로새서/COLOSSIANS 1:20) 사람의 모양으로 나타나사 자기를 낮추시고 죽기까지 복종하셨으니 곧 십자가에 죽으심이라Being found in appearance as a man, he humbled himself and became obedient to death; even death on a cross(빌..

적극적으로 나서서 문제를 해결하라!(창42:1) - <직장인 5분 묵상, 방선기 원용일 직장사역연구소>

적극적으로 나서서 문제를 해결하라!"그 때에 야곱이 애굽에 곡식이 있음을 보고 아들들에게 이르되 너희는 어찌하여 서로 바라보고만 있느냐" (창42:1)요셉의 예언대로 온 세상에 흉년이 들었을 때 아버지 야곱의 가족들 역시 애굽과 멀지 않은 팔레스타인에 살면서 기근으로 고생하고 있었습니다. 그 때 야곱은 애굽에 곡식이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그 소식을 듣고 나서도 움직이려고 하지 않는 아들들에게 꾸중하듯이 말했습니다. “너희는 어찌하여 서로 관망만 하느냐?” 야곱은 아들들에게 애굽으로 가서 곡식을 사오라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요셉의 형들 열 명이 애굽으로 내려가게 되었습니다. 야곱의 이 말은 많은 것을 생각하게 합니다. 위기가 닥쳤는데 그 위기를 극복할 적극적인 대안을 찾지 않고 그저 서로 바라보기만 ..

참된 쉼(마11:28) - <내려놓음 365 묵상, 이용규>

참된 쉼하나님은 우리가 일을 많이 하는 것을 기뻐하시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 안에서 쉼을 누리기를 원하신다. 하나님 아닌 세상, 즉 이웃과 동료, 가족의 인정을 추구할 때 우리에게 참된 쉼은 없다.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마11:28)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