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2/05 3

음성 - 김희석

프로 같지 않은 음성과 순수함이 더 은혜스러웠습니다.~ ㄳㄳ^^ 음성 - 김희석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토크] 내가 너를 사랑함이라 - 김희석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귀에 익은 소리들로 내 마음을 채우고 눈에 익은 모습들로 내 생각을 채우며 향방 없이 살아감에 스스로 서러워 우네 홀로 주저앉아 우네 그 아무도 돌아보지 않는 것 같아 그 아무도 의식하지 않는 것 같아서 사랑 없이 살아감에 스스로 서러워 우네 홀로 주저앉아 우네 그때 나를 찾은 음성 세미한 주 음성 나니 두려워 말라 내가 널 일으키리라 나를 찾아온 그 음성 분명한 주의 음성 내 너를 지키리라 너를 끝까지 사랑하리라 그때 나를 찾은 음성 세미한 주 음성 나니 두려워 말라 내가 널 일으키리라 나를 찾아온 그 음성 분명한 주의 음성 내 너를 지키리..

뿔과 뿌리 - 겨자씨

우리말 ‘뿔’과 ‘뿌리’는 같은 어원에서 나왔다고 합니다. 둘은 글자도 발음도 비슷하지만 많은 부분이 다릅니다. 무엇보다 지향하는 바가 다릅니다. 뿔은 위쪽을 지향하지만 뿌리는 아래쪽을 향합니다. 자신을 드러내는 뿔에 비해 뿌리는 자신을 드러내지 않는 데 본질이 있습니다. 뿔과 뿌리가 한 어원에서 왔다는 사실은 우리의 삶과 믿음을 돌아보는 데 유익한 근거가 됩니다. 우리는 일방적이라 할 만큼 뿔을 좇는 삶을 살아갑니다. 누가 더 높은지, 빠른지, 화려한지 등이 가치판단의 기준이 됐습니다. 뿔과 뿌리가 같은 어원을 갖고 있다는 것은 둘이 별개가 아니라 하나라는 것을 말합니다. 뿔이 아무리 높고 화려해도 뿌리가 말라버리면 소용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요. 성탄을 기다리며 곳곳에서 멋진 장식이 반짝이기 시작합니..

승리의 순간 시작되는 교만과의 싸움 (역대하 25:14~28) - 생명의삶

승리의 순간 시작되는 교만과의 싸움 (역대하 25:14~28) 승리의 순간 시작되는 교만과의 싸움 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우리는 주님을 늘 배반하나) (1) 우리는 주님을 늘 배반하나 내 주 예수 여전히 날 부르사 그 참되신 사라을 베푸시나 니 내 형제여 주님을 곧 따르라 후렴 : 주 널 위해 비네 주 널 위해 비네 주 널 위해 비네 항상 비시네 (2) 주께서 풍성한 은혜를 내려 내 영혼이 나날이 복 받으니 주 예수를 너희도 구주로 섬겨 곧 따르면 풍성한 복 받겠네 (3) 무거운 짐 지고 애 타는 인생 주 예수께 돌아와 곧 쉬어라 내 주 예수 너희를 돌보실 때에 참 복락과 안위가 넘치겠네 역대하 25:14 - 25:28 14 아마샤가 에돔 사람들을 죽이고 돌아올 때에 세일 자손의 신들을 가져와서 자기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