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1/11 6

십자가 그 사랑이 (나는 자유해) - 김가영·유가나·이무령·이수정( MUST WORSHIP December 2015)

십자가 그 사랑이 나를 덮네 십자가 그 보혈로 나는 자유해 그 사랑 그 은혜 이제는 돌아보지 않아 이전에 날 붙들던 죽은 자아가 속여왔던 허상 더이상 넘어지지 않아 내 안에 내가 아닌 예수 그리스도께서 사시니 나는 자유해 이제 주님 없이는 나 한 순간도 살 수 없어 주님 한 분만으로 나 감사해요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십자가 그 사랑이 (나는 자유해)김가영·유가나·이무령·이수정| MUST WORSHIP December 2015 앨범소개 MUST WORSHIP monthly praise December 2015 『자유(自由)』 주 여호와의 영이 내게 내리셨으니 이는 여호와께서 내게 기름을 부으사 가난한 자에게 아름다운 소식을 전하게 하려 하심이라 나를 보내사 마음이 상..

두려워 말라 - 박영재(다시복음앞에 Return to GOD)

처음 들었을 때 왠지 옛날 사람 옛날 찬양 목소리라는 선입견이 들더군요.그런데 몇 소절 더 듣게 되면 참 진솔한 찬양이 느껴집니다.다함께 찬양을 들으며 깊은 영성으로 함께 빠져 봅시다!!~ 1두려워 말라. 염려 마라나는 너의 하나님, 너의 주, 너의 힘환난 날에 너의 구세주놀라지 말라. 걱정 마라너의 등 뒤에서 내가 너와 함께 하리 (후렴/Refrain)나는 너의 하나님, 나는 너의 구세주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 내가 너를 택하였노라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도우리내가 너를 굳세게 하리라보라! 내가 새 일 행하리두려워 말라. 놀라지 말라나는 너의 하나님, 내가 너를 도우리 2상한 갈대도 꺾지 않는그의 사랑 영원히 쇠하지 않네그의 사랑 영원하리라꺼져가는 등불도 끄지 않으시는 그분만이 나의 구주 이 글에..

개그우먼 권진영의 아름다운 나를 위해 - 힐링유[토크&간증]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한 권으로 끝내는 다이어트의 모든 것 성형하지 않고도 20배 예뻐지는 다이어트별점9.2 | 네티즌리뷰 12건리뷰쓰기저자 권진영|21세기북스 |2013.07.05페이지 248|ISBN 9788950950422|판형 규격외 변형도서관 소장 정보 국립중앙도서관도서11,700원 13,000원 -10%ebook9,360원 10,400원 -10%

연예가/기타 2016.01.11

계기를 이용하라 - 사랑밭새벽편지

계기를 이용하라 인생 승패는 계기 활용 지옥 같은 막힘에도 계기는 있다 계기를 적용하는 촉수 그대는 어디를 향하나 계기를 어둠에 기민한자가 있고 밝음에 기민한자가 있다 어둠에 기민하면 어둠이 깔리고 밝음에 기민하면 밝음이 깔린다 어둠은 부정을 초대하고 밝음은 긍정을 초대한다 실패와 승리! 그냥 스쳐 넘어갈 수 있는 찰나 그 미세한 계기에서 시작된다 - 소 천 - 오늘도 계기는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계기를 울게 하면 기회가 없다 - 유성국 - 푸른 하늘에 구름 하나 음악 자세히보기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두 연도 사이 살아가기 - 정영교 목사 산본양문교회

이 땅의 삶은 제한돼 있습니다. 모든 삶은 출생연도와 사망연도 사이에 무엇을 위해 살았고 누구를 사랑했고 무슨 열정과 꿈을 가졌었고 무엇을 이뤘는가로 축약됩니다. 서울 합정동 양화진외국인선교사묘원에 있는 프랭크 브로크만의 묘비에는 ‘미국 버지니아 출생, 28세의 나이로 1905년 내한, 24년간 선교사로 일했다. 평화의 사람, 한국인의 친구, 프랭크 브로크만 무덤’이라 쓰여 있습니다. 지금 당신의 오른손을 왼쪽 가슴 위에 대어 보십시오. 심장 박동을 느낄 수 있습니까. 맥박이 뛰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까. 그렇다면 아직 하나님이 지으신 목적대로 사는 기회를 가지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만일 당신이 한 달밖에 살 수 없다면 당신은 어떻게 사시겠습니까. 예수님께서는 성경을 “온전히 하나님을 사랑하고 네 이웃을..

천국 복음을 전파하는 사명을 위하여! (마태복음 4:12~25) - CGNTV QT

천국 복음을 전파하는 사명을 위하여! (마태복음 4:12~25) 12 예수께서 요한이 잡혔음을 들으시고 갈릴리로 물러가셨다가 13 나사렛을 떠나 스불론과 납달리 지경 해변에 있는 가버나움에 가서 사시니 14 이는 선지자 이사야를 통하여 하신 말씀을 이루려 하심이라 일렀으되 15 스불론 땅과 납달리 땅과 요단 강 저편 해변 길과 이방의 갈릴리여 16 흑암에 앉은 백성이 큰 빛을 보았고 사망의 땅과 그늘에 앉은 자들에게 빛이 비치었도다 하였느니라 17 이때부터 예수께서 비로소 전파하여 이르시되 회개하라 천국이 가까이 왔느니라 하시더라 18 갈릴리 해변에 다니시다가 두 형제 곧 베드로라 하는 시몬과 그의 형제 안드레가 바다에 그물 던지는 것을 보시니 그들은 어부라 19 말씀하시되 나를 따라오라 내가 너희를 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