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1/21 8

오늘도 그 이름만 - 성령3집

오늘도 그 이름만 부르네 한없는 그 사랑 앞에 날마다 나를 버리고 오직 예수의 이름만을 부르며 노래하겠다는 다짐. 서정적이며 웅장한 스트링 사운드에 명품 보컬 ‘남궁송옥’이 함께 하였습니다. 내 삶의 이유를 그대 물으시면 나는 주저 하지 않고 예수를 말하오 생명이 다하여 하늘 올라가도 난 오직 노래 하겠소 그 이름 예수 눈물이 아픔이 밀려오는 슬픔도 날 향한 그 사랑을 막을 수 없네 날 위한 그 사랑이 생명을 주셨네 모든 물과 피 다 흘리신 하나님의 독생자 나 그 은혜를 어찌 다 갚으리 오늘도 그 이름만 부르네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성령 vol.3 - 십자가 그 바람이 Produced by 이권희 (CD)가격: 14,000원 → 11,200원(20.0%↓) 베스트:..

성지순례 김우현감독 - 예수님 여정 정재완시인

* 예수님 여정(Jesus Road)_갓피플에서 발췌한 글 김우현 감독과 광화문 거리의 시인 정재완은 20년이 넘는 친구사이입니다. 몇년 전 둘은 이스라엘로 여행을 떠나기로 약속을 했습니다. 그것은 예수님의 길을 따라서 광야 길을 걸으며 멋진 영화를 찍자는 은밀한 계획입니다. 드디어 2013년 오순절을 맞아 두 사람은 이스라엘로 떠났습니다. 영화의 시나리오는 복음서에 나오는 예수님의 여정입니다. 둘은 예수님꼐서 탄생하신 '베들레헴'에서 시작하여 어린 시절을 보내고 메시아로서 사명을 선언하신 '나사렛', 공생애의 진원지인 '갈리리' 그리고 '사마리아', 십자가를 지신 '예루살렘'까지 주께서 가신 길을 따라가며 촬영을 했습니다. 일반적인 성지 순례의 여정이 아닌, 정말 그 길 가운데 있는 말씀의 본질, 언약..

청년사역 로드맵 - 교회를 떠나지 못한 청년들 2부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http://www.facebook.com/youthfaithdocu 과거의 청년신앙운동을 되돌아보고 현재 청년사역의 방향을 모색해보는 청년사역로드맵 다큐입니다 2부 청년사역의 오늘을 말하다 현재 크리스천 청년들의 이야기와 사역자가 말하는 어려움, 그리고 그에 대한 대안은 무엇일지 많은 사역자들과 멘토, 청년들의 이야기를 담아냈습니다. 청년사역로드맵 다큐는 청년사역로드맵 유투브 채널에서 풀버전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청년사역로드맵 유투브 채널을 구독하시면 새롭게 올라오는 기독교영상컨텐츠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휴지통 - 사랑밭새벽편지

휴지통 "나는 휴지통!^^" 오늘도 나는 마음을 활짝 열고 사람들이 버리는 것들을 맞이한다 던지기도 하고 쏟기도 하고 심지어 처박기도 하고 쓸 만한 것까지 마구마구 버린다 하지만 말없이 넘치지 않게 채움과 비움을 반복하는 일상 속에서 다양한 사람들을 마주치며... 지루할 틈 없이 별별 사연 다 안고. 별별 지혜 다 배우며 온 세상의 사연 사연을 모두 다 쓸어안고 채우고 버리는 하루하루! 한마디 소리 않고 그렇게 산다 너덜대고 쥐어 박혀 못 쓰게 될 그 어느 한 날까지...^^ "나는 휴지통!^^“ - 소천 - 우리는 필요 없다고 마구 버리지만 상대방 휴지통도 한 번 생각해보자고요 - 내가 필요 없어도 요긴하게 쓰일 수도... - * 연탄 봉사 1차 후기 보러가기 One Day - 상처 (傷處) 음악 자세..

부모라는 이름의 무게와 책임 - 이인선 목사(열림교회)

자신의 모습에 대해 친지들로부터 많이 듣는 이야기가 있다면 그것은 “부모님을 쏙 빼 닮았네”라는 말일 것입니다. 유전적 혹은 환경적 요인 중 무엇이 우세한지는 알 수 없지만 우리는 표정 태도 말투, 심지어 걸음걸이까지도 부모님을 닮습니다. 원하든 원하지 않던 부모는 자녀에게 유력한 본보기입니다. 그래서 부모가 된다는 것은 매우 두렵고 떨리는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매우 인상적이었던 책 제목 중의 하나가 김요셉 목사의 ‘삶으로 가르치는 것만 남는다’입니다. 그는 가르침에 대해 이렇게 말합니다. “무엇을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 칠판에 적어주는 것보다 삶으로 고스란히 보여주는 것이야말로 아이들의 영혼에 깊은 인상을 남긴다.” 라틴어로 학교교육을 ‘in locoparentis’라고 하는데 우리말로는 ‘부모를 ..

순전한 믿음과 사랑에 주님도 감동하십니다 (마태복음 8:1~13) - CGNTV QT

순전한 믿음과 사랑에 주님도 감동하십니다 (마태복음 8:1~13) 1 예수께서 산에서 내려오시니 수많은 무리가 따르니라 2 한 나병 환자가 나아와 절하며 이르되 주여 원하시면 저를 깨끗하게 하실 수 있나이다 하거늘 3 예수께서 손을 내밀어 그에게 대시며 이르시되 내가 원하노니 깨끗함을 받으라 하시니 즉시 그의 나병이 깨끗하여진지라 4 예수께서 이르시되 삼가 아무에게도 이르지 말고 다만 가서 제사장에게 네 몸을 보이고 모세가 명한 예물을 드려 그들에게 입증하라 하시니라 5 예수께서 가버나움에 들어가시니 한 백부장이 나아와 간구하여 6 이르되 주여 내 하인이 중풍병으로 집에 누워 몹시 괴로워하나이다 7 이르시되 내가 가서 고쳐 주리라 8 백부장이 대답하여 이르되 주여 내 집에 들어오심을 나는 감당하지 못하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