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1 162

부르심 - 주리

부르심 내게 말씀하신 곳 아버지의 마음 향하신 그 곳에서 예배합니다 찬양합니다 그 곳에서 그 땅을 만드신 분을 성령의 바람 나의 눈을 적시네 내 노래 주를 예배하네 하늘 가득히 주의 영광 선포되네 주님 그 땅 회복 시키시네 나의 노래가 주를 향한 예배가 그 땅을 회복 시키네 생수의 강이 넘치네 가라 하시네 주님 명하신 그 곳 내겐 두려움 전혀 없네 성령이 나를 인도하네 내게 말씀하신 곳 아버지의 마음 향하신 그 곳에서 예배합니다 찬양합니다 그 곳에서 그 땅을 만드신 분을 성령의 바람 나의 눈을 적시네 내 노래 주를 예배하네 하늘 가득히 주의 영광 선포되네 주님 그 땅 회복 시키시네 나의 노래가 주를 향한 예배가 그 땅을 회복 시키네 생수의 강이 넘치네 가라 하시네 주님 명하신 그 곳 내겐 두려움 전혀 없..

조정은 - 갓피플 매거진 커버 인터뷰

주님이 나에게 주신 그 길을 누리세요 레미제라블의 뮤지컬 배우 조정은 2012년 갓피플 매거진과 첫만남을 가졌을 때는 주님만 생각해도 감격스럽다며 두 눈에 눈물을 맺곤 했던 뮤지컬 배우 조정은. 4년이라는 시간이 지나 다시 만난 조정은은 눈물 대신 평안함과 기쁨이 가득해 보였다. 누군가와 막 사랑에 빠진 이처럼 그녀에게서 따뜻함과 사랑스러움까지 느껴졌다. 하나님이 자녀에게 알려주시는 ‘누리는 삶’이 무엇인지 배우고 있기 때문이다. 자신의 길을 걸으며 하나님께서 하시고 싶은 일이 어떤 것인지 세밀하게 경험하고 있었다. 그녀는 자신을 있는모습 그대로 용납하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된 후로 하나님이 각자에게 주신 고유한 것에 대해 바라보게 되었다. 갓피플 매거진 링크 바로가기 클릭!!~ http://www.go..

사랑의 멍에를 메면 마음의 쉼을 얻습니다 (마태복음 11:20~30) - CGNTV QT

사랑의 멍에를 메면 마음의 쉼을 얻습니다 (마태복음 11:20~30) 20 예수께서 권능을 가장 많이 행하신 고을들이 회개하지 아니하므로 그때에 책망하시되 21 화 있을진저 고라신아 화 있을진저 벳새다야 너희에게 행한 모든 권능을 두로와 시돈에서 행하였더라면 그들이 벌써 베옷을 입고 재에 앉아 회개하였으리라 22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심판 날에 두로와 시돈이 너희보다 견디기 쉬우리라 23 가버나움아 네가 하늘에까지 높아지겠느냐 음부에까지 낮아지리라 네게 행한 모든 권능을 소돔에서 행하였더라면 그 성이 오늘까지 있었으리라 24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심판 날에 소돔 땅이 너보다 견디기 쉬우리라 하시니라 25 그때에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천지의 주재이신 아버지여 이것을 지혜롭고 슬기 있는 자들에게는 ..

나 때문에 - 백지영 [심부름] CCM

사랑받고 살아왔는데 사랑받고 살고있는데 사랑인줄 모르고 또 지나치네요 혼자인듯 살아왔는데 혼자라고 생각했는데 나의 곁에 있는줄도 모르고 살아요 행복함에 미소지을 때 행복함에 웃음 지을 때 당신을 잃고 살았죠 벼랑끝에 홀로 있을 때 어둠속을 홀로 걸을 때 그때야 당신을 찾죠 나 때문에 아파하시는 당신 나 때문에 눈물 흘리는 당신 세상속에 흔들리고 때론 물들어 반복되는 죄와 방황속에도 부족한 나를 사랑하시는 당신 부족한 나를 안아주시는 당신 사랑하고 사랑하고 사랑합니다 나를 기억하시는 주님 사랑으로 채워주어도 따뜻하게 감싸주어도 당신을 잃고 살았죠 눈물로만 살고 있을 때 슬픔속에 살고있을 때 그때야 당신을 찾죠 언제나 나와 함께하시는 당신 언제나 나와 동행하시는 당신 세상 속에 길을 잃어 헤맬때에도 고른길로..

나는 노래하네 - 제이어스

J-US 2nd Live Worship Album [Born Again] LIVE VIDEO 11 _ 나는 노래하네 (I Sing) 제이어스 라이브 워십앨범 'Born Again'의 11번 트랙입니다. '나는 노래하네'는 그 무엇도 막을 수 없는 완전한 자유, 그 무엇도 끊을 수 없는 은혜와 사랑, 다른 어떤 것과도 비교될 수 없는 구원의 완전한 기쁨을 노래합니다. 세상 속에서 십자가의 길을 갈 때, 오직 주님의 영광 안에서 주님과 동행하기를 결단하고 선포하는 찬양이 되길 바랍니다.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앨범 소개 : 제이어스 두 번째 라이브 워십 앨범 ‘Born Again’의 앨범명은 거듭남을 뜻하며, 개독교라 비난받는 이 시대의 그리스도인들이 회복해야 할 복음의..

그거아냐(You Know) - 교회형들[ Official Music Video ]

#그거아냐 교회형들 - 그거아냐(You Know) [ Official Music Video ] 4:05 신인 CCM 힙합그룹 '교회형들'의 세번째 곡 ’그거아냐(You Know)’가 1월 29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됩니다. 그거아냐(You Know)는 종교 행위에 불과했던 ‘교회형들’ 스스로의 지난 신앙생활을 되돌아보고 ‘예수와의 연합’이라는 성서적 방향성으로의 회개를 담은 곡입니다. 많이 들어주시고 기도로 응원해주세요 : )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그거아냐 (You Know)교회형들| 그거아냐 (You Know) 내가 따르던 것은 무엇이었을까 모래로 쌓아놓았던 믿음의 기반 항상 경계했지만 그게 나였네 가짜들은 티나spoken word 에서 짱먹은 형의 말에 공..

한 번에 못하면 차근차근 가면 됩니다 - 최종천 목사<분당중앙교회>

어떤 일을 하는 데 있어 도무지 한 번에 그것을 할 수 없다고 느껴질 때가 있습니다. ‘이건 도무지 내 힘을 넘어서는 것’이라고 느껴집니다. 그럴 때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도무지 안 된다 생각하고 포기할 것입니까, 아니면 그래도 끝까지 해서 결국 해내야 한다고 생각하십니까. 중요한 것은 그것이 결코 영원히 안 된다는 것은 아닙니다. ‘쉽게 안 된다’는 것은 그 방법과 시간에 더 많은 힘을 확보해야 한다는 조건이 붙는 것일 뿐입니다. 방법과 시간과 힘을 추가한다면 그것은 낙심의 범위에서 감격의 범위로 바뀌게 됩니다. 더욱이 한 번에 뛰어오르지 못한다면 계단을 쌓아서 한 단계씩 밟고 올라가면 됩니다. 운동을 할 때 한꺼번에 30㎏을 얹어놓으면 훅 하는 느낌과 함께 탁 막히는 느낌을 받습니다. 다시 시..

저의 남편... - 사랑밭새벽편지

저의 남편... “운전하고 계시는 기사님은 사랑하는 저의 남편입니다 저의 남편과 손님의 건강을 위해 금연을 꼭 부탁드리며 마스크를 착용하고 있어 죄송합니다 ㅠㅠ 엄청난 매연으로부터 남편을 지키려고 강제 착용시켰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세요 좋은 기사님이시니 목적지까지 안심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행복합시다 우리♥♡ ” - my hot news / 강서영 옮김 - 어느 택시기사 아내의 편지라고 합니다 남편만이 아니라 고객의 건강까지 챙기는 금연 표현이 감동스럽습니다 -사랑의 관심은 전염성이 강합니다!^^- 정말 고마워요 - 꼬마시인 음악 자세히보기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