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1/09 5

I Look to You - 리사(CGNTV 힐링유)

I look to you. As I lay me down 나를 내려 놓으니Heaven hear me now 주님이 나의 말에 귀기울이시네요I’m lost without a cause 이유 없는 상실감에 빠져 있었습니다. After giving it my all 나의 모든 것을 내려 놓은 후… …Winter storms have come 혹독한 시련이 나를 에워싸고And darkened my sun 어둠이 나를 감싸네요.After all that I’ve been through 결국 시련은 지나가겠지만Who on earth can I turn to 내가 의지할 수 있는 분은 누구일까요 ? I look to you 당신을 바라봅니다I look to you 당신을 바라봅니다. After all my stren..

일곱 번 넘어질지라도 - 최종천 목사 <분당중앙교회>

신년이 됐습니다. 열흘 정도의 시간이 흘렀지만 우리가 품었던 신년의 꿈은 벌써 시험대 위에서 흔들거릴 수 있습니다. ‘내가 무엇을 할 수 있겠는가’라는 회의부터 ‘과연 나라고 하는 사람이 마음먹은 일을 이룰 수 있겠는가’라는 자신에 대한 신뢰 여부까지 많은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우리는 자신에 대한 흔들림에서 담대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우리 인생에서 순간의 실패나 무너짐이란 모든 것을 결정할 만큼 그렇게 중요한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잠언은 말씀합니다. 의인은 넘어지지 않는 사람이 아니라 한 번 더 일어나는 사람이라고 말입니다. 실수, 실패, 무기력감은 우리를 주눅 들게 해 다음 발걸음을 붙잡습니다. 그러나 믿음의 사람은 두려움과 좌절감, 자신에 대한 불안을 딛고 일어서는 사람입니다. 믿음의 사람은 무..

겸손과 순종을 통해 시작되는 하나님 나라 (마태복음 3:11~17) - CGNTV QT

겸손과 순종을 통해 시작되는 하나님 나라 (마태복음 3:11~17) 11 나는 너희로 회개하게 하기 위하여 물로 세례를 베풀거니와 내 뒤에 오시는 이는 나보다 능력이 많으시니 나는 그의 신을 들기도 감당하지 못하겠노라 그는 성령과 불로 너희에게 세례를 베푸실 것이요 12 손에 키를 들고 자기의 타작마당을 정하게 하사 알곡은 모아 곳간에 들이고 쭉정이는 꺼지지 않는 불에 태우시리라 13 이때에 예수께서 갈릴리로부터 요단 강에 이르러 요한에게 세례를 받으려 하시니 14 요한이 말려 이르되 내가 당신에게서 세례를 받아야 할 터인데 당신이 내게로 오시나이까 15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이제 허락하라 우리가 이와 같이 하여 모든 의를 이루는 것이 합당하니라 하시니 이에 요한이 허락하는지라 16 예수께서 세례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