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5/29 4

사오정과 손오공 - 사랑밭새벽편지

사오정과 손오공 사오정과 손오공이 회사에 면접을 보러 갔다 머리 좋은 손오공이 먼저 들어갔다 나와서 답을 가르쳐 주기로 했다 손오공에게 면접관이 물었다 “가장 존경하는 사람이 누구지?” “세종대왕입니다” “그럼 산업혁명은 언제 일어났지?” “18세기 말입니다” “외계인의 존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나?” “과학적 증거는 없으나 상당한 설득력이 있는 것 같습니다“ 면접을 끝내고 나온 손오공은 세 가지 질문의 정답을 외우게 했고 사오정은 머리가 터지도록 답을 외웠다 그런데 아뿔싸! 다른 면접관이 다른 질문을 했다 “자네 이름은 뭐지?” “세종대왕입니다” “생년월일은?” “18세기 말입니다” “자네 약간 머리가 이상한 것 아니야?” “과학적 증거는 없으나 상당한 설득력은 있는 것 같습니다” - 김이리 쓴 것을 ..

나를 깨우는 아픔 - 정학진 목사<포천 일동감리교회>

몇 해 전 안산에서 볼링을 하다 사고를 당했습니다. 스윙을 하던 중 키 낮은 쇠모서리 천장에 부딪쳐 손가락이 으깨어진 것이지요. 시술을 받고 조각난 뼈들을 맞췄는데 그 뒤 계속 통증이 왔습니다. 잠자는 시간만 빼곤 하루 종일 손가락이 씀벅씀벅 아렸습니다. 이상하게도 길 가다 옆 사람과 부딪치면 꼭 상처 난 손가락이었고, 실수를 해도 상처 난 손가락이 문제였습니다. 그럴 때마다 통증은 그대로 심장에 전해졌고, 역설적으로 아픔을 통해 손끝에 손가락이 붙어있다는 사실을 수시로 자각할 수 있었습니다. 고 한경직 목사님을 한국교회의 성자라 말하는데 주저할 사람은 없을 것입니다. 그런데 그가 그토록 위대해진 이유는 어디 있을까요. 혹자는 오산학교 때 만난 스승들의 영향이라고 하며, 미국 유학 중 폐결핵으로 죽어가다..

교회가는길 - 지한수x라경외

교회가는길 무슨 좋은 일 있니 나에게 물으신다면 먼저 날 사랑하신 예수님과 함께 매일 사귀고 있어요 엄마 아빠 걱정마세요 이젠 난 하나님 자녀니까 어린 날 향해주신 놀라우신 계획 나도 드리고 싶어요 YE- 어제보다 크신 사랑 느끼며 더- 크신 은혜 주실 교회로 발걸음마다 날 새롭게 하신 십자가 닮아가는 길 순종의 향기 내 작은 숨소리마다 퍼져가는 길 예- 오- 교회가는 길 예- 오- 교회가는 길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지한수x라경외 - 교회 가는 길 안녕하세요! 브리지임팩트 찬양리더 지한수의 싱글앨범 2번째 Lyrics video를 공개합니다 이번 가사 영상은 박찬주 PD님이 Typography와 영상을 제작해 주셨습니다! 특별히 사진 공모를 통해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죄와 더러움을 씻어내야 하나님의 참백성입니다 (스가랴 13:1~9) - CGNTV QT

죄와 더러움을 씻어내야 하나님의 참백성입니다 (스가랴 13:1~9) 1 그날에 죄와 더러움을 씻는 샘이 다윗의 족속과 예루살렘 주민을 위하여 열리리라 2 만군의 여호와가 말하노라 그날에 내가 우상의 이름을 이 땅에서 끊어서 기억도 되지 못하게 할 것이며 거짓 선지자와 더러운 귀신을 이 땅에서 떠나게 할 것이라 3 사람이 아직도 예언할 것 같으면 그 낳은 부모가 그에게 이르기를 네가 여호와의 이름을 빙자하여 거짓말을 하니 살지 못하리라 하고 낳은 부모가 그가 예언할 때에 칼로 그를 찌르리라 4 그날에 선지자들이 예언할 때에 그 환상을 각기 부끄러워할 것이며 사람을 속이려고 털옷도 입지 아니할 것이며 5 말하기를 나는 선지자가 아니요 나는 농부라 내가 어려서부터 사람의 종이 되었노라 할 것이요 6 어떤 사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