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5/05 4

교회형들 - 어린인 날 (with 노래하는 주뇽이)

교회형들 - 어린인 날 (with 노래하는 주뇽이) 5월 5일 어린이날을 기념해 교회형들이 ‘어린이’에 대한 생각을 담은 노래를 만들었습니다 : ) 어린이를 위해 있는 날이지만, 어른에게도 나름의 의미가 있는 날인 것 같습니다. 꼭 한번씩 들어봐주세요^^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흰 종이 같은 어린이 - 사랑밭새벽편지

흰 종이 같은 어린이 어린이의 마음은 흰 종이와 같다 세상의 위험을 전혀 알지 못하고 세상의 무서움을 전혀 알지 못한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의 시기 질투와 미움 등으로 인해 흰 종이와 같은 아이의 마음이 다칠 수 있다 그 상처는 며칠 후에 없어질 수도 있지만 어떤 상처는 평생을 가는 상처가 되기도 한다 - 소 천 - 제가 아는 장애인 시설의 40세가 넘은 한 자매는, 어린 시절 성폭행을 당한 후 그 꽃다운 소녀시절과 처녀시절도 없이 정신장애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것이 누구만의 탓이라고 외면하시겠습니까? 흰 종이와 같은 아이들은 무조건 감싸주고 알려주고 이해하고 사랑해야 합니다 - 사랑은 약한 부분을 안아줍니다! - 네피 - 꿈을 꾸는 아이 음악 자세히보기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

쉐마, 어머니 아버지들이여!- 이인선 목사(열림교회)

우리 교회 소그룹 단체 채팅방에 한 어머니가 아이와 초를 켜고 성경공부 하고 있는 사진을 올렸습니다. 엄마가 며칠간 촛불을 켜고 말씀묵상과 기도의 시간을 가졌더니 세 살 난 아들이 자기도 촛불을 켜 달라고 하더랍니다. 그리고는 유아부에서 내준 성경그림 색칠하기 과제를 했다고 합니다. 진지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이 매우 인상적인 사진이었습니다. 신약성경 복음서에 보면 부모들이 축복을 받게 하려고 자녀들을 예수님 앞에 데리고 나오는 장면이 나옵니다. 제자들은 예수님에게서 어린이들을 떼어 놓으려 했지만 예수님은 제자들을 꾸짖습니다. 그리고 어린아이들을 안고 그들의 머리 위에 손을 얹어 축복하셨습니다. 어린이들 안에서 고귀하고 경탄스러운 하나님 나라의 모습을 본 예수님은 “하나님의 나라는 이 어린이들과 같은 사람들..

주님이 원하시는 관계로 복을 이어 가게 하소서! (베드로전서 3:1~12) - CGNTV QT

주님이 원하시는 관계로 복을 이어 가게 하소서! (베드로전서 3:1~12) 1 아내들아 이와 같이 자기 남편에게 순종하라 이는 혹 말씀을 순종하지 않는 자라도 말로 말미암지 않고 그 아내의 행실로 말미암아 구원을 받게 하려 함이니 2 너희의 두려워하며 정결한 행실을 봄이라 3 너희의 단장은 머리를 꾸미고 금을 차고 아름다운 옷을 입는 외모로 하지 말고 4 오직 마음에 숨은 사람을 온유하고 안정한 심령의 썩지 아니할 것으로 하라 이는 하나님 앞에 값진 것이니라 5 전에 하나님께 소망을 두었던 거룩한 부녀들도 이와 같이 자기 남편에게 순종함으로 자기를 단장하였나니 6 사라가 아브라함을 주라 칭하여 순종한 것 같이 너희는 선을 행하고 아무 두려운 일에도 놀라지 아니하면 그의 딸이 된 것이니라 7 남편들아 이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