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2/11/11 6

주만 내 상급 song story 가을감성 추천찬양

주만 내 상급 - 유승아/ The Worship 워십인 라이브 2010 에 수록되었던 느낌과는 다른 '주만 내 상급' 스튜디오 버전입니다. 잔잔한 피아노와 보컬로 시작해 서정적인 느낌을 더 강조한 곡입니다. 때때로 주님을 최고의 상급으로 삼고 살아가는 삶에 대한 기쁨과 열정이 사그라들 때 이 찬양을 들으며 주님께서 제게 주신 약속을 믿음으로 살아 내리라 다시 한 번 다짐하게 됩니다. 가을이 깊어가고 시간이 흐를수록 이 고백도 함께 깊어질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최수종,하희라 CCM앨범발매 쇼케이스 여호와 하나님 날 기뻐하시네

[티브이데일리 박찬준 기자]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자선음반 '예..사랑합니다'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20일 오후 서울 강동구 성내동 호원아트홀에서 열렸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참석했으며, 사회는 김제동이 맡았다. 이번 최수종 하희라 부부의 앨범은 지난 2009년에 이어 두 번째 자선음반으로 수익금은 전액 하트하트재단을 통해 필리핀 아동급식지원과 해외빈곤아동을 위해 사용된다. 한편, 최수종과 하희라는 2007년 사회복지법인 하트하트재단의 친선대사로 위촉된 후 자선음반 제작, 희망나눔 콘서트, 결식아동 저녁밥 차려주기, 캄보디아 의료봉사, 필리핀 빈민가 구호활동 등 다양한 나눔 활동을 펼쳐왔다. [티브이데일리=박찬준 기자 news@tvdaily.co.kr]

목욕탕 기도실 비슷한 점

목욕탕과 기도실은 다른 차원의 장소이지만 서로 유사한 기능이 있다. 목욕탕은 땀과 먼지가 가득한 세상에서 몸이 더러워진 사람들이 찾는 곳이다. 기도실은 온갖 죄로 오염된 세상에서 벗어나 정신과 영혼을 청결케 하려는 그리스도인들이 머무르는 성스러운 장소다. 목욕탕에선 뜨거운 물과 찬물이 나오지만, 기도실에선 말씀과 성령의 역사가 그곳에 임한다. 목욕탕에선 육신의 때를 벗기고 씻어내지만, 기도실에선 회개를 통하여 정신과 영혼의 때를 말끔히 소멸시켜준다. 목욕탕에는 비누와 샴푸 그리고 수건이 필요하다. 하지만 기도실에서 필요한 것은 성경과 찬송과 감사로 채워진 기도다. 목욕탕에서 나오면 기분이 좋고 온몸이 깨끗한 느낌이 든다. 그러나 기도실에서 눈물로 기도를 하고 나오면 성령이 충만한 상태가 되어 기쁨과 평강..

나이팅게일의 기도

16년 동안의 기도백의의 천사’ 나이팅게일이 세계 1차 대전 때 부상병들을 치료하고 있었는데 치명상을 입은 한 군인이 후송되어 왔습니다. 상처가 너무 심해 치료를 하더라도 금방 죽을 것이라고 판단한 그녀는 목사님을 불러오려고 했지만 그 군인은 자신은 종교가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이 하나님을 받아들일 수 있게 제가 마지막까지 기도를 해드리겠습니다.” “소용없소, 그런다고 내 맘이 변하진 않소, 당신만 싫증이 날거요.” 군인은 짜증 섞인 목소리로 말했지만 나이팅게일은 미소를 잃지 않고 대답했습니다. “천만에요, 전 한 번도 본적이 없는 사람을 위해 16년 동안이나 기도하고 있답니다.” 모르는 사람을 위해 16년 동안이나 기도했다는 말에 군인은 적잖이 놀랐습니다. 얘기를 들어본즉 자신의 어머님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