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으로기도하자/뮤직비디오

천대식 두번째 이야기 - 걱정할 거 없어요

축복의통로 2012. 10. 31. 23:09
300x250



천대식의 두번째 이야기 "걱정할 거 없어요"

2012년 8월 첫번째 싱글 “생명되신”을 이어 천대식의 두번째 이야기는 “걱정할거 없어요" 입니다. 
두번째 노래는 위로의 노래입니다. 누군가 가장 힘들고 의지할거 없을때에도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 이렇게 말씀하시는것 같습니다.
"걱정하지마 두려워지마 내가 함께 있잖아" 그러한 위로의 주님께 이렇게 노래하고 싶습니다. 할렐루야 할렐루야 사랑하는 나의 주님~   -  - 천대식 의 제작노트 -  - 2009년 2010년 즈음… 서른 중 후반에 들어선 우리 또래의 친구들의 슬프고도 아픈 소식들이 들려왔다.

아이가 둘이 있는 한 가정의 가장인 친구의 사업실패로 인한 아픈소식. 
그리고 고등학교 동창이며 결혼할 때 내가 축가 했던 친구의 이혼소식.
두 친구는 나의 가장 가까운 친구이자 동료이기에 내 마음 또한 속상하지 않을 수 없었다. 그때 내가 할 수 있는 거라고는 친구들을 위해 기도하는 것과 내가 제일 잘할 수 있는 위로가 될 만한 노래를 선물하는 것이었다. 그래서 친구들의 아픔과 고통 속에 나온 노래가 이 노래 “걱정할거 없어요" 이다.

원래 이 노래를 나의 첫 노래로 처음 세상에 내놓으려 했지만 지금 발표하게 되는 게 맞는 것 같다. 8월의 들썩임이 식어 들고 9월의 찬바람이 살짝 불고 인생의 외로움이 스쳐 지나갈 때 하나님의 위로가 여러분들에게 이렇게 속삭 일수 있다면 좋겠다.
내 아들아 딸들아 많이 힘들지 그래도 “걱정하지 말고 두려워하지 말아라” 내가 너희와 영원히 함께 할거니까~

실의에 빠져있는 친구들과 동료들 형제님 자매님들에게 하늘의 격려와 위로가 있기를 바라며…
특별히 코러스에 함께 해준 친구들 동료들 고맙습니다.


기뻐하는 사람이 있으면 함께 기뻐해주고, 우는 사람이 있으면 함께 울어주십시오 (로마서 12장 15절 /공동번역)
 - 2012.9.6  천대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