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9/05 3

진짜처럼 보이지 말고 진짜가 되라 - 사랑밭새벽편지

진짜처럼 보이지 말고 진짜가 되라 "땀과 눈물로 목욕을 해야 진짜 땀의 열매가 맺힌다" 이 말은 서울 충무아트센터에서 개막한 뮤지컬 벤허에 출연한 유준상 씨가 한 말이다 30여 명 배우들의 탄탄한 팔 근육과 배에 새겨진 선명한 식스팩은 그동안 흘린 땀의 양을 짐작하게 했고 극을 살리기 위한 혼신의 노력을 기울인 결과로서도 관객들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그들은 하루 6시간 검술 연습에 콩물과 쉐이크를 마시며 체력 관리를 했다고 한다 이미 탭 슈즈는 두 동강이 난 지 오래고... - 소 천 정리 - 진짜가 되려면 진짜 땀이 나야 하고 진짜 열정이 있어야 하고 진짜 마음이 가야 한다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아들보다 조국을 더 사랑한 어머니 - 겨자씨

안중근 의사의 노모가 뤼순 감옥에 있는 아들에게 편지를 보냈습니다. “너는 늙은 어미보다 먼저 죽는 것을 불효라고 생각하면 안 된다. 너는 항소하지 마라. 나라를 위해 여기까지 이르렀으니 딴마음 먹지 말아라.” 세상에 어떤 어머니가 아들을 사랑하지 않겠습니까마는, 안중근 의사의 어머니는 자식의 안위보다 조국의 독립이 소중했던 것입니다. 조국의 안위보다 자신의 이익을 먼저 생각하는 국민이 많으면 국가는 위태로워집니다. 북한이 위협 수위를 계속 높여가고 있습니다. 북한은 해방 이후 지금까지 끊임없이 도발했습니다. 그들의 목표는 한반도의 적화통일입니다. 내수동교회 박희천 원로목사님은 평양상업학교를 수석으로 졸업했습니다. 졸업 후 가장 좋은 직장인 평양 식산은행에 취직했습니다. 그러나 공산정권이 들어선 후 아침..

스스로 올라가는 만큼 아래로 추락하는 교만 - CGNTV QT

스스로 올라가는 만큼 아래로 추락하는 교만영상큐티보기오늘의 찬양 (온 천하 만물 우러러) 1. 온 천하 만물 우러러 다 주를 찬양하여라 할렐루야 할렐루야 저 금빛 나는 밝은 해 저 은빛 나는 밝은 달 하나님을 찬양하라 2. 힘차게 부는 바람아 떠 가는 묘한 구름아 할렐루야 할렐루야 저 돋는 장한 아침 해 저 지는 고운 저녁 놀 하나님을 찬양하라 3. 저 흘러 가는 맑은 물 다 주를 노래하여라 할렐루야 할렐루야 저 조화 많은 밝은 불 그 빛과 열을 내어서 하나님을 찬양하라 4. 저 귀한 땅은 날마다 한 없는 복을 펼치어 할렐루야 할렐루야 땅 위의 꽃과 열매들 주 영광 나타 내어서 하나님을 찬양하라 5. 너 선한 마음 가진 자 늘 용서하며 살아라 할렐루야 할렐루야 큰 고통 슬픔 지닌 자 네 근심 주께 맡겨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