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7/27 3

나를 살리는 찬송 - 배우 최필립 사연(나같은 죄인 살리신-CBS소년소녀합창단&콰이어)

[나를 살리는 찬송] 최필립(나같은 죄인 살리신-CBS소년소녀합창단&콰이어) 이상하게 편안하고 피로마저 사라지게 했던 그 노래, 잠이 잘와서 잠자리에서 항상 듣던 그 노래, 그 노래가 바로 찬송이라는 걸 알았을 때 최태욱 감독의 마음은 하나님 앞에서 열리기 시작했습니다 (나를 살리는 찬송) 사연 : 최태욱 감독 노래 : 주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CBS소년소녀합창단&CBS콰이어)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에케 호모 - 겨자씨

독일 뷔르츠부르크에 가면 대성당이 있고 그 옆에 대주교가 살던 낡은 집이 있습니다. 그 집 2층에는 ‘에케 호모(Ecce Homo·이 사람을 보라)’라는 그림이 한 점 걸려있지요. 빌라도가 예수님을 재판하며 “이 사람을 보라”고 외치자 그분이 말없이 고개를 떨구는 모습을 그림으로 묘사한 것입니다. 1719년 한 청년이 이 그림 앞에 서 있었습니다. 문득 그의 영혼에 이런 음성이 들려옵니다. “나는 너를 위해 내 몸을 주었는데 너는 나를 위해 무엇을 하느냐.” 청년은 드레스덴으로 돌아와 백작으로서 누리던 화려한 삶을 포기하고 자기 집을 예배 장소로 바쳤습니다. 체코에서 신앙의 자유를 찾아 떠도는 모라비안 교도를 만나 자신의 영지 헤른후트까지 내놓았습니다. 이 청년이 바로 니콜라우스 루트비히 본 진젠도르프 ..

하나님이 택하신 사람들과 함께 이루는 하나님 나라의 일(민수기 34:16~29) - CGNTV QT

오늘의 말씀16 여호와께서 또 모세에게 말씀하여 이르시되17 너희에게 땅을 기업으로 나눌 자의 이름은 이러하니 제사장 엘르아살과 눈의 아들 여호수아니라 18 너희는 또 기업의 땅을 나누기 위하여 각 지파에 한 지휘관씩 택하라19 그 사람들의 이름은 이러하니 유다 지파에서는 여분네의 아들 갈렙이요20 시므온 지파에서는 암미훗의 아들 스므엘이요21 베냐민 지파에서는 기슬론의 아들 엘리닷이요22 단 자손 지파에서는 지휘관 요글리의 아들 북기요23 요셉 자손 중 므낫세 자손 지파에서는 지휘관 에봇의 아들 한니엘이요24 에브라임 자손 지파에서는 지휘관 십단의 아들 그므엘이요25 스불론 자손 지파에서는 지휘관 바르낙의 아들 엘리사반이요26 잇사갈 자손 지파에서는 지휘관 앗산의 아들 발디엘이요27 아셀 자손 지파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