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11/17 5

주의 음성 듣기 원하네(Feat.작은거인) - 미영 조지스(Miyong Georges)

주의 음성 듣기 원하네 - 미영 조지스(Miyong Georges) 1절 주의 음성 듣기 원하네 주의 사랑 알기 원하네 주님 앞에 무릎 꿇고서 향유 부어 주께 드리네 (후렴) 목마른 자 가난한 자 값없이 와 생명 얻고 포로된 자 억눌린 자 내게로 와 자유하라 2절 주의 말씀 듣기 원하네 주의 은혜 받기 원하네 주 발 아래 엎드리오니 의의 옷을 덮어 주소서 (후렴) 목마른 자 가난한 자 값없이 와 생명 얻고 포로된 자 억눌린 자 내게로 와 자유하라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주의 음성 듣기 원하네 (Feat.작은거미영 조지스(Miyong Georges)| 나의 아바 아버지 지난 1월 '작은 거인'이라는 이름으로 첫 디지털 싱글 ('주의 음성 듣기 원하네')을 출시했던 Mi..

순국선열의 날 - 사랑밭새벽편지

순국선열의 날 (왼쪽부터- 한용운, 윤봉길, 김좌진, 이봉창, 강우규, 안창호, 안중근, 유관순, 신채호, 민영환, 나석주) 이 분들의 희생과 헌신이 있었기에 지금의 우리가 있다 오는 11월 17일은 ‘순국선열의 날’이다 1905년 11월 17일은 대한제국의 국권이 실질적으로 침탈당한 을사늑약이 체결된 날인데, 대한민국 임시정부에서 나라를 빼앗긴 치욕을 잊지 않고, 순국선열의 독립정신과 희생정신을 기리기 위해 11월 17일을 ‘순국선열 공동기념일’로 제정했던 것이 ‘순국선열의 날’의 시작이었다 오늘은 그날... 77회! 선열들의 헌신 정신을 가슴 깊이 새긴다 - 가슴 뛰는 젊음! / 새벽편지 가족 김형렬 - 그리고 오늘은 2017 대학수학능력시험 당일! 고3 청소년에게는 긴장의 날이기도 합니다 - 고 3..

나는 왜 그리스도인이 되었는가 - 김석년 목사

20세기를 대표하는 지성 버트런트 러셀은 ‘나는 왜 그리스도인이 아닌가’를 출간해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당시 그는 기독교보다는 기독교인의 잘못된 삶에 대해 아주 신랄하게 비판했습니다. 그의 비판에 기독교 지성인들은 믿음에 대한 각성을 하게 됐고 스스로 ‘나는 왜 그리스도인이 되었는가’를 자문하게 됐습니다. 당신은 왜 그리스도인이 되었습니까. 누군가 제게 묻는다면 이렇게 대답할 것입니다. “예수님을 믿는 것이 내 인생 최고의 행복이기 때문입니다.” 혹자는 이것을 기복신앙이라고 비판할 것입니다. 그러나 예수 신앙으로 인한 복은 세상의 것과는 전혀 다른, 우리의 존재 자체가 변화되는 복입니다. 곧 세상 무엇에도 매이지 않는 ‘자유자’가 되는 것입니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은 일견 자유한 것 같으나 사실상 재..

기이한 사랑을 쏟으시는 주님으로 만족합니다! (시편 17:1~15) - CGNTV QT

기이한 사랑을 쏟으시는 주님으로 만족합니다! (시편 17:1~15)오늘의 말씀[다윗의 기도] 1 여호와여 의의 호소를 들으소서 나의 울부짖음에 주의하소서 거짓되지 아니한 입술에서 나오는 나의 기도에 귀를 기울이소서 2 주께서 나를 판단하시며 주의 눈으로 공평함을 살피소서 3 주께서 내 마음을 시험하시고 밤에 내게 오시어서 나를 감찰하셨으나 흠을 찾지 못하셨사오니 내가 결심하고 입으로 범죄하지 아니하리이다 4 사람의 행사로 논하면 나는 주의 입술의 말씀을 따라 스스로 삼가서 포악한 자의 길을 가지 아니하였사오며 5 나의 걸음이 주의 길을 굳게 지키고 실족하지 아니하였나이다 6 하나님이여 내게 응답하시겠으므로 내가 불렀사오니 내게 귀를 기울여 내 말을 들으소서 7 주께 피하는 자들을 그 일어나 치는 자들에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