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2/23 7

Taken - 조준모&비안(뉴송워십 스토리)

골방의 예배로 채우는 따뜻한 고백 뉴송워십 스토리 조준모&비안 편입니다. ‘그의 생각’을 만든 CCM 아티스트 조준모와 ‘트리오 클로저’의 재즈 피아니스트 비안이 골방의 예배 앨범을 발매했다. 그들은 하나님과의 개인적인 예배가 회복될 때 공적인 예배에까지 영향을 미치게 된다는 주제를 가지고, 듣는 이들이 골방의 예배를 회복할 수 있기를 기대하는 마음을 담아 이 앨범을 준비했다. 골방의 예배에는 조준모가 부르는 찬양과 비안의 찬송 연주 11곡이 담겨 있다. 그중에서 ‘Taken’과 ‘행복한 나귀’를 소개한다. 가사 오병이어 드려지듯 내 삶도 그분 손에어린아이 마음 되어 겸손히 드리리 오병이어 취하시듯 내 삶도 붙드시리너는 내 것이라 칭하시며 친히 이끄시리 그 손 들어 축사하시듯 내 삶 축복하시리마른 뼈와 ..

주곁에 설 때까지 - 마커스 스튜디오 워십

주 곁에 설때 까지 내게 주어진 삶이 한없이 버거워 또 의심하며 마음 흔들려도 내게 주어진 삶은 주님의 것이라 그 믿음으로 이길을 걸으리 후렴) 그 나라 주가 맡기셨으니 주 내게 말씀 한대로 순종하며 세상이 주를 보게 하리 그나라 주가 맡기셨으니 부르신 자리 섬기며 주만 예배하리 주 곁에 설때까지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02, 주 곁에 설 때까지 작사&작곡:송은정 이미 임하신 하나님 나라를 온전히 누리지 못하고 이 땅에서 살아가는 삶의 무게가 버거워 멈춰 설 때가 종종 있습니다.그때마다 내가 가고 있는 이 길이 맞는지 의심하고 끝없이 고민하는 모습을 보며 믿음 없는 작은 자임을 고백할 수 밖에 없습니다.여전히 그러한 상황을 피할 순 없겠지만 이땅의 소망이 아닌, 주님..

새 하루 - 꿈이 있는 자유

또 다른 선물처럼 주어진 새 하루와 마주 서 보면 간 밤은 오늘로 흘러 고여 또 한번의 시작과 또 한번의 기회로 낮의 해가 높이 솟을수록 그림자는 낮아지듯이 내 안에 밝음을 높이시고 내 속 어두움 낮아지게 하소서 수 많은 실수와 부끄러움들 오늘도 계속 되겠지만 그저 사는 그 이상의 어떤 의미로 능히 넘어 설 수 있는 그런 하루 내 삶도 저기 어딘가 흘러 당신 품으로 고일 때 기쁨의 노래 가슴 가득 차고 흘러 넘쳐서 내 안 모든 어둠 지워 지리다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새 하루꿈이있는자유| 꿈이있는자유 7집 - 바람이 불어오네

가장 좋은 치료법 - 사랑밭새벽편지

가장 좋은 치료법 체중 미달의 연약한 어린아이를 위해 특별한 방법으로 치료하는 저명한 소아과 전문의가 있었다 그는 회진할 때, 이런 아이의 기록표를 발견하면 다음과 같은 처방전을 휘갈겨 써놓는다 “이 아이는 세 시간마다 사랑을 받아야 함” 이것이 그의 특별한 치료법이다 애정이 필요한 것은 갓 태어난 어린아이뿐만이 아니다 의사들은 신체적인 질병이 대부분 불안이나 고독감, 버림받는다는 느낌에서 기인한다는 데 의견을 같이 한다 정신적인 문제에 있어서도 마찬가지다 이웃을 사랑하면 그 사랑이 곧 내게 돌아오며 그런 감정을 느끼게 될 때 힘이 생겨난다 미국의 제4대 대통령 부인인 돌리 메디슨 여사는 미국 역사상 가장 인기 있는 여인 중의 한 사람이었다 어디를 가나 사람들에게 환영을 받았고 누구에게나 친절하였으며 모..

화해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 - 김성태 목사(삼척 큰빛교회)

돈 리처드슨 선교사님의 책 ‘Peace Child(화해의 아이)’에 나오는 이야기입니다. 리처드슨은 인도네시아 ‘이라얀자야’ 정글에서 식인종들에게 복음을 증거하는 선교사였습니다. 식인종에게 어떻게 복음을 전할까를 고민해도 별다른 방법이 없었다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 날 자신이 선교의 대상으로 삼고 있던 ‘사위 부족’이 이웃 부족과 전쟁을 하게 됐습니다. 사위 부족이 패할 것이 확실해지자 사위 부족 추장은 자신의 아들을 이웃 부족에게 보냈습니다. 아들이 희생의 제물로 바쳐지자 비로소 전쟁은 끝이 났다고 합니다. 추장의 아들이 ‘화해의 아들’이 된 것입니다. 이를 목격한 선교사님은 사위 부족에게 요한복음 3장 16절 말씀을 들려줬습니다. “여러분, 하나님이 우리를 사랑하셔서 사랑하는 독생자 예수 그리스도를 ..

가장 귀한 상급, 하나님의 상속자 (마태복음 19:23~30) - CGNTV QT

가장 귀한 상급, 하나님의 상속자 (마태복음 19:23~30) 23 예수께서 제자들에게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부자는 천국에 들어가기가 어려우니라 24 다시 너희에게 말하노니 낙타가 바늘귀로 들어가는 것이 부자가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는 것보다 쉬우니라 하시니 25 제자들이 듣고 몹시 놀라 이르되 그렇다면 누가 구원을 얻을 수 있으리이까 26 예수께서 그들을 보시며 이르시되 사람으로는 할 수 없으나 하나님으로서는 다 하실 수 있느니라 27 이에 베드로가 대답하여 이르되 보소서 우리가 모든 것을 버리고 주를 따랐사온대 그런즉 우리가 무엇을 얻으리이까 28 예수께서 이르시되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세상이 새롭게 되어 인자가 자기 영광의 보좌에 앉을 때에 나를 따르는 너희도 열두 보좌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