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7/03 4

시편2편 - 나무엔

음원을 들으시려면 아래 주소 클릭 씨씨엠피아 플레이어를 눌러주세요. 아직 티스토리에 씨씨엠피아 플레이어를 지원하지 않아 주소 링크합니다. http://www.pathway.co.kr/comm/view.asp?num=650&bbs=6&page=1 http://www.pathway.co.kr/comm/view.asp?num=650&bbs=6&page=1 www.pathway.co.kr 다윗이, 솔로몬이, 무명의 많은 순례자들이 불렀을 노래 이스라엘의 詩를 노래한 나무엔 - 시편을 노래하다 네 장의 찬송가 앨범으로 우리의 마음을 위로했던 나무엔이 시편 앨범으로 돌아오다! 2017년 찬송가 4집 이후 2년만에 발표한 나무엔의 여덟 번째 앨범 이전 앨범작업에 함께했던 KTG박상현 프로듀서로 참여 '시편 2편’, ..

비꽃과 비설거지 - 겨자씨

비와 관련된 우리말이 제법 많습니다. 안개비보다는 굵고 이슬비보다는 가는 비인 ‘는개’, 채찍처럼 쏟아지는 ‘채찍비’, 빗방울의 발이 보이도록 굵게 내리는 ‘발비’, 좍좍 내리다가 금세 그치는 ‘웃비’, 한쪽으로 해가 나면서 내리는 ‘여우비’, 겨우 먼지나 날리지 않을 정도로 내리는 ‘먼지잼’도 있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좋은 냄새를 ‘석 달 가뭄 끝에 하늘에서 떨어지는 빗방울이 흙먼지를 적실 때 나는 냄새’라 했던 어른들은 가뭄 끝에 내리는 비가 너무 고마워 ‘단비’ ‘약비’ ‘복비’라 불렀습니다. ‘비그이’라는 말은 비가 올 때 잠깐 피해 멎기를 기다리는 일입니다. ‘비갈망’은 장마철을 앞두고 피해를 보지 않도록 대책을 세우는 것을 이르며 비슷한 말로 ‘비설거지’가 있습니다. 천둥 번개가 치며 금방이라..

거짓을 소멸하는 거룩한 능력의 말씀 (예레미야 23:23~32) - 생명의삶

예레미야 23:23 - 23:32 23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나는 가까운 데에 있는 하나님이요 먼 데에 있는 하나님은 아니냐 24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사람이 내게 보이지 아니하려고 누가 자신을 은밀한 곳에 숨길 수 있겠느냐 여호와가 말하노라 나는 천지에 충만하지 아니하냐 25 내 이름으로 거짓을 예언하는 선지자들의 말에 내가 꿈을 꾸었다 꿈을 꾸었다고 말하는 것을 내가 들었노라 26 거짓을 예언하는 선지자들이 언제까지 이 마음을 품겠느냐 그들은 그 마음의 간교한 것을 예언하느니라 27 그들이 서로 꿈꾼 것을 말하니 그 생각인즉 그들의 조상들이 바알로 말미암아 내 이름을 잊어버린 것같이 내 백성으로 내 이름을 잊게 하려 함이로다 28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꿈을 꾼 선지자는 꿈을 말할 것이요 내 말을 받은 자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