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6 73

진노의 심판을 부르는 불순종의 악한 습관 (예레미야 22:20~30) - 생명의삶

예레미야 22:20 - 22:30 20 너는 레바논에 올라 외치며 바산에서 네 소리를 높이며 아바림에서 외치라 이는 너를 사랑하는 자가 다 멸망하였음이라 21 네가 평안할 때에 내가 네게 말하였으나 네 말이 나는 듣지 아니하리라 하였나니 네가 어려서부터 내 목소리를 청종하지 아니함이 네 습관이라 22 네 목자들은 다 바람에 삼켜질 것이요 너를 사랑하는 자들은 사로잡혀 가리니 그때에 네가 반드시 네 모든 악 때문에 수치와 욕을 당하리라 23 레바논에 살면서 백향목에 깃들이는 자여 여인이 해산하는 고통 같은 고통이 네게 임할 때에 너의 가련함이 얼마나 심하랴 24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나의 삶으로 맹세하노니 유다 왕 여호야김의 아들 고니야가 나의 오른손의 인장 반지라 할지라도 내가 빼어 25 네 생명을 찾는 ..

뺄셈의 반전 - 갓피플 북스토리

우리가 떠나 보내야 할 롯!? 살다보면 전보다 상황이 나빠진 것 같은 마이너스의 시간들이 있습니다. 이런 마이너스의 시간에 크리스천인 우리는 어떤 자세를 가져야 할까요? 오늘은 한홍 목사의 책 '하나님의 경영'에서 그 실마리를 찾아보았습니다. ▶ 이 스토리가 소개하는 도서 : 하나님의 경영(한홍/규장) https://gpf.kr/1kIcq ▶ 한홍목사의 다른 저서 : http://gpf.kr/ZqUyd http://www.pathway.co.kr/ 축복의통로 크리스천 데이트, 크리스천 커플, 기독커플 www.pathway.co.kr

세상 멋있는 캐셔 - 겨자씨

최근에 ‘모든 성도는 이제 인대인이다’라는 책을 썼습니다. 한마디로 사람을 소중히 여기자는 취지의 책입니다. 교회 안에서만이 아니라 교회 밖에서 하나님이 선물로 허락하신 모든 사람들에게 관심을 갖고 그들과의 동행을 시작하자는 것입니다. 요즘은 마트를 가든 카페를 가든 식당을 가든 종업원들을 무관심하게 대하지 않게 됐습니다. 먼저 인사하고 그들의 눈을 바라보며 활짝 웃어주곤 합니다. 오늘 우연히 잘 다니지 않던 마트에 가게 됐습니다. 계산대 직원은 덩치가 조금 있는 여자분이었습니다. 계산을 마치고 인사를 하려는데 명찰을 보니 내 이름과 똑같았습니다. 그래서 인사만 하려다가 첨언을 했습니다. “어머! 제 이름과 똑같네요. 반가워요”라고 하자 그분 대답이 더 놀라웠습니다. “세상에서 가장 자랑스러운 이름이죠!..

사리사욕에 찬 리더는 결코 형통하지 못합니다 (예레미야 22:10~19) - 생명의삶

예레미야 22:10 - 22:19 10 너희는 죽은 자를 위하여 울지 말며 그를 위하여 애통하지 말고 잡혀간 자를 위하여 슬피 울라 그는 다시 돌아와 그 고국을 보지 못할 것임이라 11 여호와께서 유다 왕 요시야의 아들 곧 그의 아버지 요시야를 이어 왕이 되었다가 이곳에서 나간 살룸에 대하여 이와 같이 말씀하시니라 그가 이곳으로 다시 돌아오지 못하고 12 잡혀간 곳에서 그가 거기서 죽으리니 이 땅을 다시 보지 못하리라 13 불의로 그 집을 세우며 부정하게 그 다락방을 지으며 자기의 이웃을 고용하고 그의 품삯을 주지 아니하는 자에게 화 있을진저 14 그가 이르기를 내가 나를 위하여 큰 집과 넓은 다락방을 지으리라 하고 자기를 위하여 창문을 만들고 그것에 백향목으로 입히고 붉은빛으로 칠하도다 15 네가 백향..

[CBS 뉴스] 문화현장- '갓스 이미지 미니스트리' 내한 투어 공연

[CBS 뉴스] 문화현장- '갓스 이미지 미니스트리' 내한 투어 공연 [앵커] 미국 한인 교포 2세 어린이와 청소년들로 구성된 찬양 사역팀 '갓스 이미지 미니스트리'가 내한해 투어 예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찬양을 통해 변화된 삶을 고백하며, 긍정적 에너지를 전파하는 '갓스 이미지 미니스트리' 를 이빛나 리포터가 만나봤습니다. [리포트] 학생들로 가득찬 한 고등학교 강당 가득히 아름다운 하모니가 울려 퍼집니다. [노래 현장음] 너의 삶의 참 주인 너의 참 부모이신 하나님 그 손에 너의 삶을 맡긴다 (3219 - 3232) 세종시 성남고등학교에서 열린 '갓스 이미지 미니스트리'의 투어 예배 현장입니다. (장소) '갓스 이미지 미니스트리' 투어 예배 / 그제(지난 26일), 세종특별자치시 어진동 성남고등학교..

세상, 그 자리에서 - 홀리원, 주리

http://ccm.co.kr/album/112742 세상,그 자리에서 / 홀리원 & 주리 씨씨엠 찬양 감상 / MP3다운 / 악보 ccm.co.kr 홀리원, 주리 [세상, 그 자리에서] 홀리원의 메세지 찬송 2집 세번째 선공개 곡 [세상, 그 자리에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있는 메세지 찬송 1집에 이어 3년만에 총 9곡을 담은 메세지 찬송 2집 앨범을 발매한다. 전곡 공개에 앞서 선공개 되는 세번째 곡 [세상, 그 자리에서]는 CCM 아티스트 주리가 피처링으로 참여하였고 탄식소리 가득한 이 세상에서 예수님 처럼 살아간다는 것, 주의 자녀로 책임있게 산다는 것이 자주 실패로 끝나고 손에 쥔것없이 다가오는 시간들에 겁이나는 그때, 우리의 인생이 천지를 창조하신 그 손에 이끌려 결국 오늘까지 인도하셨고 ..

좋은 우연과 나쁜 우연 - 겨자씨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사는 중년 부부가 몇 년 전 뒤뜰을 산책하다가 땅에 묻혀 있던 녹슨 깡통을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그 안에는 1400개 넘는 금화가 들어 있었습니다. 감정 결과, 1800년대 후반 제작돼 현재 시가로 1000만 달러가 넘는 것으로 평가됐습니다. 금화의 발견은 이 부부에게 우연이었지만 이 금화는 100여년 전 누군가에 의해 그곳에 묻혔을 것입니다. 이처럼 우연은 예기치 못한 일이 발생하는 것이지만 그 원인과 이유는 분명히 존재합니다. 신앙생활도 마찬가지입니다. 우연한 사건 속에 하나님의 계획하심과 간섭하심이 들어있습니다. 때로는 좋은 우연도 있고, 때로는 나쁜 우연도 있습니다. 세상 사람들은 좋은 우연을 만나면 운이 좋았다고 말하고, 나쁜 우연을 만나면 액땜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성도에게..

언약을 버린 민족, 파멸을 선고받다 (예레미야 22:1~9) - 생명의삶

예레미야 22:1 - 22:9 1 여호와께서 이와 같이 말씀하시되 너는 유다 왕의 집에 내려가서 거기에서 이 말을 선언하여 2 이르기를 다윗의 왕위에 앉은 유다 왕이여 너와 네 신하와 이 문들로 들어오는 네 백성은 여호와의 말씀을 들을지니라 3 여호와께서 이와 같이 말씀하시되 너희가 정의와 공의를 행하여 탈취당한 자를 압박하는 자의 손에서 건지고 이방인과 고아와 과부를 압제하거나 학대하지 말며 이곳에서 무죄한 피를 흘리지 말라 4 너희가 참으로 이 말을 준행하면 다윗의 왕위에 앉을 왕들과 신하들과 백성이 병거와 말을 타고 이 집 문으로 들어오게 되리라 5 그러나 너희가 이 말을 듣지 아니하면 내가 나를 두고 맹세하노니 이 집이 황폐하리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6 여호와께서 유다 왕의 집에 대하여 이와 같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