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6/20 4

동행에 축복이 있으라 - 사랑밭새벽편지

동행에 축복이 있으라 그대들의 손잡고 가는 동행에 축복이 있어라 사막에서는 구름이 되어 햇빛을 가려주고 갈급함에는 단비가 되어 목마른 갈증을 씻겨주어라 가다가 몸이 지칠 땐 쉴 수 있는 그늘이 되어라 환희에 설렐 때는 같이 들뜬 마음 되어라 한 방향으로 가는 그대여 손잡고 함께 동행하라 앞서지도 말아라 뒤처지지도 말아라 뒤처지면 힘을 내고 앞서가면 서 주라 그대들의 동행에 축복이 있으라 - 소 천 - 같이 가는 삶은 언제나 든든합니다 그대의 삶에 같이 갈 사람, 있으신지요 - 동행은 내가 찬란하게 만들어 가는 겁니다 - 손시은 - 한결같은 마음 음악 자세히보기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행복을 느끼는 마음 - 이일성 군산 풍원교회 목사

사람들은 남에게 기쁨을 주기보다 나에게 기쁨을 주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다른 사람을 위로하기보다는 내가 위로 받기를 더 원합니다. 함께 우는 자리보다는 함께 웃는 자리에 가려합니다. 결국 타인을 위한 삶보다는 나를 위한 삶을 사는 것이 더 보람되고 자존감 지수도 더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꼭 그럴까요? 예수님의 삶의 자리는 우리들과 달랐습니다. 섬김을 받기보다는 섬기는 자리에 계셨습니다. 초상집에선 함께 우셨고, 혼인잔치 집에서는 필요를 채워주시며 함께 기뻐하심으로 사람들과 공감대를 형성하시며 하나님의 나라를 선포하셨습니다. 바울 사도도 마찬가지였습니다. 데살로니가에 보낸 편지를 보면 정말 사모하는 마음으로 데살로니가 성도들 보기를 원하는 간절한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그가 그렇게 가고자 한 것은..

주님의 크신 팔에 - 컴패션밴드 @ 김영우의 스윗사운즈

난 주의 크신 팔에 안겨 모든 걸 내려놓고 싶어 헛되이 지냈던 날들 이제는 다른 나를 원해 주님의 크신 뜻을 따라 진리의 그 말씀을 따라 아버지께로 갑니다 난 이제 주님밖에 없네 왜 나를 사랑하시나요 이렇게 부족한 나인데 세상은 나를 버려도 주님은 포기하지 않죠 헛되지 않은 것이 없죠 주님의 사랑이 없다면 생명의 말씀 안에서 완전한 자유를 찾았네 왜 나를 사랑하시나요 왜 나를 사랑하시나요 왜 나를, 왜 나를 사랑하시나요 이렇게 부족한 나인데 세상은 나를 버려도 주님은 포기하지 않죠 헛되지 않은 것이 없죠 주님의 사랑이 없다면 생명의 말씀 안에서 완전한 자유를 찾았네 주님께 찬양을 드리네 만유의 왕이신 주님께 당신을 노래합니다 찬양 받기 합당하신 주 JESUS JESUS X INFINITY Halleluj..

순종하기로 결단할 때 변화가 시작됩니다 (느헤미야 10:1~31) - CGNTV QT

순종하기로 결단할 때 변화가 시작됩니다 (느헤미야 10:1~31) 1 그 인봉한 자는 하가랴의 아들 총독 느헤미야와 시드기야, 2 스라야, 아사랴, 예레미야, 3 바스훌, 아마랴, 말기야, 4 핫두스, 스바냐, 말룩, 5 하림, 므레못, 오바댜, 6 다니엘, 긴느돈, 바룩, 7 므술람, 아비야, 미야민, 8 마아시야, 빌개, 스마야이니 이는 제사장들이요 9 또 레위 사람 곧 아사냐의 아들 예수아, 헤나닷의 자손 중 빈누이, 갓미엘과 10 그의 형제 스바냐, 호디야, 그리다, 블라야, 하난, 11 미가, 르홉, 하사뱌, 12 삭굴, 세레뱌, 스바냐, 13 호디야, 바니, 브니누요 14 또 백성의 우두머리들 곧 바로스, 바핫모압, 엘람, 삿두, 바니, 15 분니, 아스갓, 베배, 16 아도니야, 비그왜, 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