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08/07 4

한 분 하나님을 따르기에 우리는 하나입니다 (에베소서 4:1~6) - CGNTV QT

한 분 하나님을 따르기에 우리는 하나입니다 (에베소서 4:1~6) 1 그러므로 주 안에서 갇힌 내가 너희를 권하노니 너희가 부르심을 받은 일에 합당하게 행하여 2 모든 겸손과 온유로 하고 오래 참음으로 사랑 가운데서 서로 용납하고 3 평안의 매는 줄로 성령이 하나 되게 하신 것을 힘써 지키라 4 몸이 하나요 성령도 한 분이시니 이와 같이 너희가 부르심의 한 소망 안에서 부르심을 받았느니라 5 주도 한 분이시요 믿음도 하나요 세례도 하나요 6 하나님도 한 분이시니 곧 만유의 아버지시라 만유 위에 계시고 만유를 통일하시고 만유 가운데 계시도다 * 만유(6절) 모든 피조물, 모든 인류, 모든 성도로 볼 수 있다. 오늘의 말씀요약 주 안에서 갇힌 바울은 부르심에 합당하게 행하라고 권합니다. 모든 겸손과 온유, ..

가장 아름다운 사랑의 문자 메시지 - 사랑밭새벽편지

가장 아름다운 사랑의 문자 메시지 설악산 입구로 가는 길목이었다. 장애인 아저씨가 지나가려는 나의 다리를 잡았다 난 돈을 달라는 것인 줄 알았다 돈이 없었기에 그냥 죄송하다고 지나치려고 했는데... 아저씨가 나를 계속 잡으며 자신의 불편한 몸을 지탱하는 조그만 돈수레 밑에서 핸드폰을 꺼내는것이었다 그리고는 더듬는 말로 어렵게 말씀하셨다 "문~~~~자 ~~~아 하~~ 한~~~~번..." 그러면서 철자법이 다 틀린 작은 종이를 내게 보여주셨다. "나 혼자 설악산에서 좋은 구경하니 미안하오. 집에만 있으려니 답답하지? 내 집에가면 같이 놀러가오.사랑하오" 라는 글귀였다. 그러면서 열쇠고리에 붙여있는 사진을 마구 보라고 어찌나 흔드시던지!! 조그만 사진 속 주인공은 아저씨의 아내인 듯 보였다. 불편한 몸으로 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