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6/30 2

'평안'을 주시는 오직 한 분, 하나님! - 김영실 목사(내가매일기쁘게)

기적적인 구원 역사의 역사! '평안'을 주시는 오직 한 분, 하나님! - 탈북여성 1호 목사 김영실 목사의 놀라운 간증 [다시 보는 내가 매일 기쁘게] 탈북여성 1호, 김영실 목사 (2019년도 간증 영상입니다.) 북한에서는 무속인, 하나님을 만난 후 목사님이 된 김영실 목사! "위대한 하나님의 구원 역사" 목사님을 인도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간증을 통해 은혜의 시간 되시길 소망합니다! http://www.pathway.co.kr/ 축복의통로 크리스천 데이트, 크리스천 커플, 기독커플 www.pathway.co.kr #김영실 #김영실목사 #내가매일기쁘게

하나님을 향한 헌신, 목숨을 내놓는 중보 기도 - 생명의삶

[생명의 삶 큐티] 하나님을 향한 헌신, 목숨을 내놓는 중보 기도 출애굽기 32:25 - 32:35 25 모세가 본즉 백성이 방자하니 이는 아론이 그들을 방자하게 하여 원수에게 조롱거리가 되게 하였음이라 26 이에 모세가 진문에 서서 이르되 누구든지 여호와의 편에 있는 자는 내게로 나아오라 하매 레위 자손이 다 모여 그에게로 가는지라 27 모세가 그들에게 이르되 이스라엘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이렇게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각각 허리에 칼을 차고 진 이 문에서 저 문까지 왕래하며 각 사람이 그 형제를, 각 사람이 자기의 친구를, 각 사람이 자기의 이웃을 죽이라 하셨느니라 28 레위 자손이 모세의 말대로 행하매 이날에 백성 중에 삼천 명가량이 죽임을 당하니라 29 모세가 이르되 각 사람이 자기의 아들과 자기의 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