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4/29 2

목숨을 건 탈출! 이제는 하나님 품에서 행복합니다! - 윤설민(내가매일기쁘게)

북한 감옥에서 들은 말,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해봐" - 목숨을 건 탈출! 이제는 하나님 품에서 행복합니다! [내가 매일 기쁘게] 탈북민 아코디언 연주자 "윤설미" 감옥에서 듣던 마지막 한마디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그리고 불현듯 떠오른 어린 시절 아버지와의 대화 '성탄절 이야기', '예수그리스도의 탄생' . . 목숨을 건 탈출.. 하지만 얼마 못가 다시 붙잡혔습니다. 절박한 상황속에서 간절히 붙잡은 건 기도였습니다. www.pathway.co.kr/ 축복의통로 크리스천 데이트, 크리스천 커플, 기독커플 www.pathway.co.kr #윤설민 #아코디언 #내가매일기쁘게

흑암 가운데 빛을 주시는 새 창조의 하나님 - 생명의삶

[생명의 삶 큐티] 흑암 가운데 빛을 주시는 새 창조의 하나님 출애굽기 10:21 - 10:29 21 여호와께서 모세에게 이르시되 하늘을 향하여 네 손을 내밀어 애굽 땅 위에 흑암이 있게 하라 곧 더듬을 만한 흑암이리라 22 모세가 하늘을 향하여 손을 내밀매 캄캄한 흑암이 삼 일 동안 애굽 온 땅에 있어서 23 그동안은 사람들이 서로 볼 수 없으며 자기 처소에서 일어나는 자가 없으되 온 이스라엘 자손들이 거주하는 곳에는 빛이 있었더라 24 바로가 모세를 불러서 이르되 너희는 가서 여호와를 섬기되 너희의 양과 소는 머물러 두고 너희 어린것들은 너희와 함께 갈지니라 25 모세가 이르되 왕이라도 우리 하나님 여호와께 드릴 제사와 번제물을 우리에게 주어야 하겠고 26 우리의 가축도 우리와 함께 가고 한 마리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