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2/20 3

와~대박! 싱어게인 30호랑 이승국이 형제였다고? 멋진형제로 키워낸 이재철 목사의 가정교육!

와~대박! 싱어게인 30호랑 이승국이 형제였다고? 멋진형제로 키워낸 이재철 목사의 가정교육! 요즘 네티즌 사이에선 2018년 은퇴한 이재철 목사가 소환되고 있습니다. 이 목사는 서울100주년기념교회에서 고별설교를 하면서 “자신을 철저히 버려달라”고 했는데 그가 소환된 이유는 바로 그의 아들들 때문입니다. 한국 신학생들이 가장 만나고 싶어 하는 목회자 중 한 명으로 꼽히는 이 목사는 네 명의 아들을 둔 아버지입니다. 이가운데 둘째와 셋째의 행보가 남다릅니다. 둘째 이승국은 인기 유튜버이자 방송인입니다. 셋째는 JTBC ‘싱어게인’ 화제의 인물! 30호 가수 이승윤으로 알려졌습니다. 두 형제는 목회자 자녀로 어떤 성장 과정을 거쳤을까요? 이재철 목사는 어떻게 이렇게 멋진 아들들로 키워낼 수 있었을까요? 네 ..

내 힘이 아닙니다 - 배우 정욱(CGNTV SOON)

연극 100편, 드라마 230편을 했어도 내 힘이 아니었습니다 | 배우 정욱 👉내 힘이 아닙니다 | CGNTV SOON CGN 컬처클립 연기 인생만 60년이 넘는 대배우 정욱이 말하는 하나님 이야기 . . 힐링토크 회복 446회 담관암을 극복하게 하신 하나님 - 배우 정욱 장로 www.pathway.co.kr/ 축복의통로 크리스천 데이트, 크리스천 커플, 기독커플 www.pathway.co.kr #정욱​ #정욱soon​ #정욱간증 #배우정욱

가나안 여인의 지혜로운 간청 - 생명의삶

[생명의 삶 큐티] 가나안 여인의 지혜로운 간청 마태복음 15:21 - 15:28 21 예수께서 거기서 나가사 두로와 시돈 지방으로 들어가시니 22 가나안 여자 하나가 그 지경에서 나와서 소리 질러 이르되 주 다윗의 자손이여 나를 불쌍히 여기소서 내 딸이 흉악하게 귀신 들렸나이다 하되 23 예수는 한 말씀도 대답하지 아니하시니 제자들이 와서 청하여 말하되 그 여자가 우리 뒤에서 소리를 지르오니 그를 보내소서 24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나는 이스라엘 집의 잃어버린 양 외에는 다른 데로 보내심을 받지 아니하였노라 하시니 25 여자가 와서 예수께 절하며 이르되 주여 저를 도우소서 26 대답하여 이르시되 자녀의 떡을 취하여 개들에게 던짐이 마땅하지 아니하니라 27 여자가 이르되 주여 옳소이다마는 개들도 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