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8/02 2

[16분 감동메시지]전세계 1명 밖에 없는 희귀병 아들 - 권오중집사 간증

[16분 감동메시지]👍💕전세계 1명 밖에 없는 희귀병 아들/바르뎀 권오중집사 간증 권오중은 지난 2019년 방송을 통해 아들의 발달장애를 앓고 있다고 고백했다. 당시 그는 "제 아들이 사실 특별하다"면서 "전세계에서 15명만 겪고 있는 병을 앓고 있다. 그 15명 중에서도 특이한 케이스다. 우리가 특별한 아이를 키우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주말에는 스케쥴을 잡지 않고 있다”라며 아들의 발달장애 사실을 고백했다. 또한 "아들이 손길이 필요한 아이이기 때문에 항상 아들이 어떤 걸 좋아할까. 이걸 하면 좋을까 생각하는 거 같다”며 "아들 때문에 취미 생활할 여유가 없었던 것 같다"고 밝히기도 했다. 그는 이어 둘째를 낳지 않은 이유에 대해서고 말했다. 권오중은 "사실 첫째 아들이 많이 힘들게 해서 둘째를 ..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용납하는 삶 - 생명의삶

[생명의 삶 큐티]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용납하는 삶 빌레몬서 1:15 - 1:25 15 아마 그가 잠시 떠나게 된 것은 너로 하여금 그를 영원히 두게 함이리니 16 이후로는 종과 같이 대하지 아니하고 종 이상으로 곧 사랑받는 형제로 둘 자라 내게 특별히 그러하거든 하물며 육신과 주 안에서 상관된 네게랴 17 그러므로 네가 나를 동역자로 알진대 그를 영접하기를 내게 하듯 하고 18 그가 만일 네게 불의를 하였거나 네게 빚진 것이 있으면 그것을 내 앞으로 계산하라 19 나 바울이 친필로 쓰노니 내가 갚으려니와 네가 이 외에 네 자신이 내게 빚진 것은 내가 말하지 아니하노라 20 오 형제여 나로 주 안에서 너로 말미암아 기쁨을 얻게 하고 내 마음이 그리스도 안에서 평안하게 하라 21 나는 네가 순종할 것을 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