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5/03 2

하나님을 사랑하는 배우, 추헌엽입니다 - 추헌엽(표인봉, 윤유선의 하늘빛향기)

하나님을 사랑하는 배우, 추헌엽입니다 - 배우 & 크리에이티브 디랙터 추헌엽 @ 표인봉, 윤유선의 하늘빛향기 사람이 마음으로 자기의 길을 계획할지라도 그의 걸음을 인도하시는 이는 여호와시니라 (잠언 16:9) "주어진 길을 하나님과 함께 살아내는 것이 목표입니다." 모든 처소가 예배의 자리가 된 인생! N잡러 전성시대! 배우뿐만 아니라 다양한 직업을 넘나드는 다재다능한 배우 추헌엽! 하늘빛 향기에서 배우 추헌엽이 만난 하나님 이야기를 함께 들어봅니다. www.pathway.co.kr/ 축복의통로 크리스천 데이트, 크리스천 커플, 기독커플 www.pathway.co.kr #추헌협 #하늘빛향기

고난에 대한 정당한 보상, 구원의 날에 갚아 주시다 - 생명의삶

[생명의 삶 큐티] 고난에 대한 정당한 보상, 구원의 날에 갚아 주시다 출애굽기 12:29 - 12:36 29 밤중에 여호와께서 애굽 땅에서 모든 처음 난 것 곧 왕위에 앉은 바로의 장자로부터 옥에 갇힌 사람의 장자까지와 가축의 처음 난 것을 다 치시매 30 그 밤에 바로와 그 모든 신하와 모든 애굽 사람이 일어나고 애굽에 큰 부르짖음이 있었으니 이는 그 나라에 죽임을 당하지 아니한 집이 하나도 없었음이었더라 31 밤에 바로가 모세와 아론을 불러서 이르되 너희와 이스라엘 자손은 일어나 내 백성 가운데에서 떠나 너희의 말대로 가서 여호와를 섬기며 32 너희가 말한 대로 너희 양과 너희 소도 몰아가고 나를 위하여 축복하라 하며 33 애굽 사람들은 말하기를 우리가 다 죽은 자가 되도다 하고 그 백성을 재촉하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