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1/06 3

불안에서 평안으로 - 염평안

초등학교 교사에서 음악프로듀서가 되었습니다 | 불안에 대하여 스무살의 불안, 서른살의 불안, 마흔살의 불안... 나이가 들고 시간이 흐르면 굳건하게 서 있는 어른이 될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더라고요. '지나온 내 삶이, 지나온 내 신앙이 내일의 나를 지킬 수 있는 건 아니구나'를 깨달은 순간, 무얼 해야 할지 명확해졌어요. '요게벳의노래' 음악프로듀서 염평안이 불안하고 힘겨운 2020년을 보낸 모두에게 전하는 메시지 www.pathway.co.kr/ 축복의통로 크리스천 데이트, 크리스천 커플, 기독커플 www.pathway.co.kr #평안 #염평안 #불안에서평안으로

암송으로 자녀교육 - 백은실 사모 [갓피플 한줄더하기+]

저는 반복되는 실수를 하던 자녀에게 리모컨을 던지던 엄마였습니다. - 암송으로 자녀교육, 백은실 사모 [갓피플 한줄더하기+] #한줄더하기† 읽고, 나누고, 기도해 하나님께서 우리 인생에 베푸신 십자가 은혜를 책 속의 한 줄을 통해 발견하고 더해지는 간증과 기도를 나눕니다: ---- #백은실 (말씀 심는 엄마) 백은실 사모가 전하는 연약함으로 소통하고 성장하는 부모의 이야기 ---- ✔읽고(한줄) Q. “엄마 기억나요? 이 말씀 처음 암송할 때 엄마가 화나서 리모컨으로 바닥을 치셨잖아요.” ‘첫째가 다섯 살 무렵이었다. 똑같은 구절에서 계속 틀리는 아이에게 답답함을 느껴 마음이 점점 힘들어지기 시작했다. 급기야 토시 하나로 아이를 다그치며 내 분에 못 이겨 손에 들고 있던 리모컨으로 바닥을 내리쳤다.’ (..

[생명의 삶 큐티] 사랑하는 사람이 성령에 속한 사람입니다

[생명의 삶 큐티] 사랑하는 사람이 성령에 속한 사람입니다 (20210106) 요한1서 4:1 - 4:12 1 사랑하는 자들아 영을 다 믿지 말고 오직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나 분별하라 많은 거짓 선지자가 세상에 나왔음이라 2 이로써 너희가 하나님의 영을 알지니 곧 예수 그리스도께서 육체로 오신 것을 시인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요 3 예수를 시인하지 아니하는 영마다 하나님께 속한 것이 아니니 이것이 곧 적그리스도의 영이니라 오리라 한 말을 너희가 들었거니와 지금 벌써 세상에 있느니라 4 자녀들아 너희는 하나님께 속하였고 또 그들을 이기었나니 이는 너희 안에 계신 이가 세상에 있는 자보다 크심이라 5 그들은 세상에 속한 고로 세상에 속한 말을 하매 세상이 그들의 말을 듣느니라 6 우리는 하나님께 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