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9/29 2

주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 - 조지 시어의 믿음의 고백(CGNTV)

http://www.pathway.co.kr/ 축복의통로 크리스천 데이트, 크리스천 커플, 기독커플 www.pathway.co.kr 4편 조지 시어의 믿음의 고백, 주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네 경제적인 어려움을 겪은 '조지 시어'에게 인기와 부, 모두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옵니다. 그때 그의 어머니는 시 한 편을 건네주었습니다. "주 예수보다 더 귀한 것은 없다" 그리고 그는 세상의 부귀를 포기하면서 하나님의 영광 위해 그의 재능을 사용하기로 결단합니다. 그는 예수님을 선택하고 빌리 그래함 목사와 사역에서 쓰임을 받았습니다. "내가 참으로 모든 것을 해로 여기는 것은 내 주 그리스도 예수를 아는 지식이 가장 고상하기 때문입니다. 그분으로 인해 내가 모든 것을 잃어버리고 심지어 배설물로 여기는 것은 ..

하나님을 의지하는 자를 바른길로 이끄십니다 (시편 125:1~5) - 생명의삶

http://www.pathway.co.kr/ 축복의통로 크리스천 데이트, 크리스천 커플, 기독커플 www.pathway.co.kr 시편 125:1 - 125:5 [성전에 올라가는 노래] 1 여호와를 의지하는 자는 시온산이 흔들리지 아니하고 영원히 있음 같도다 2 산들이 예루살렘을 두름과 같이 여호와께서 그의 백성을 지금부터 영원까지 두르시리로다 3 악인의 규가 의인들의 땅에서는 그 권세를 누리지 못하리니 이는 의인들로 하여금 죄악에 손을 대지 아니하게 함이로다 4 여호와여 선한 자들과 마음이 정직한 자들에게 선대하소서 5 자기의 굽은 길로 치우치는 자들은 여호와께서 죄를 범하는 자들과 함께 다니게 하시리로다 이스라엘에게는 평강이 있을지어다 묵상도우미 규(3절) 왕권을 상징하는 짧은 지팡이 또는 막대기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