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5/11/10 4

찬송을 부르면 축복이 옵니다 - 김성태 목사(삼척 큰빛교회)

기독교에서 찬송은 중요합니다. 주님은 찬송 받으시기에 합당한 분이며 찬송을 받기 위해 우리를 지으셨기 때문입니다. 찬송 자체가 주님께 영광이지만 찬송하는 우리에게도 큰 축복이 있습니다. 첫째, 찬양하면 심령 속에 큰 기쁨이 일어납니다. 기쁨은 우리 영혼의 큰 축복입니다. 심령의 기쁨은 육체에 좋은 영향을 미칩니다. 둘째, 찬양하면 심령에 영적 부흥이 일어납니다. 전심으로 찬양할 때 성령님이 오셔서 놀라운 영적 부흥을 일으키시고 거룩한 소원들이 생기게 합니다. 이렇게 찬송을 통해 하나님은 일하시기도 합니다. 셋째, 찬양하면 우리의 심령이 옥토가 됩니다. 찬양은 심령의 밭을 가는 것과 같습니다. 찬양은 우리의 심령을 부드럽게 하며 하나님의 은혜를 사모하게 합니다. 찬양할 때 내 마음은 하나님을 향해서 활짝 ..

보이지 않는 소중한 가치 - 사랑밭새벽편지

보이지 않는 소중한 가치 미국 워싱턴에서 가장 붐비는 지하철역! 한 청년이 허름한 차림으로 사뭇 진지하게 바이올린 연주를 하고 있었습니다 일상의 바쁜 사람들은 청년에게 관심을 기울이지 않은 채 지나갔습니다 단 일곱 명의 사람만이 바이올린 연주를 1분 남짓 지켜보다가 그 자리를 떠났습니다 그리고 다음날, 신문을 펼친 사람들은 깜짝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지하철역 쓰레기통 옆에서 연주를 하던 청년은 미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세계적 바이올리니스트 조슈아 벨(Joshua Bell)이었기 때문입니다 그는 350만 달러(한화 가치 30억 원)의 바이올린으로 43분간 멋진 연주를 했지만 바이올린 케이스에 모인 돈은 고작 32달러(3만 5천원) 하지만 그 당시 현장을 오가던 1000여 명은 단 1초도 그를 제대로 쳐..

생명력 있는 삶의 비결, 말씀을 따르는 실천력 (잠언 13:12~25) - CGNTV QT

생명력 있는 삶의 비결, 말씀을 따르는 실천력 (잠언 13:12~25) 12 소망이 더디 이루어지면 그것이 마음을 상하게 하거니와 소원이 이루어지는 것은 곧 생명나무니라 13 말씀을 멸시하는 자는 자기에게 패망을 이루고 계명을 두려워하는 자는 상을 받느니라 14 지혜 있는 자의 교훈은 생명의 샘이니 사망의 그물에서 벗어나게 하느니라 15 선한 지혜는 은혜를 베푸나 사악한 자의 길은 험하니라 16 무릇 슬기로운 자는 지식으로 행하거니와 미련한 자는 자기의 미련한 것을 나타내느니라 17 악한 사자는 재앙에 빠져도 충성된 사신은 양약이 되느니라 18 훈계를 저버리는 자에게는 궁핍과 수욕이 이르거니와 경계를 받는 자는 존영을 받느니라 19 소원을 성취하면 마음에 달아도 미련한 자는 악에서 떠나기를 싫어하느니라 ..

[추천 다큐] '女선교사 조선을 비추다' - 메리 스크랜턴과 로제타 홀 (내레이션: 최수종, 명세빈) @ 내한선교사 130주년 특집 다큐멘터리

[女선교사 조선을 비추다] 내레이션: 최수종, 명세빈 자신의 이름조차 갖지 못 했던 조선의 여인들에게 자신의 모든 것을 내려놓고 오직 예수만을 전했던 여선교사들의 이야기 그들이 있어 오늘 우리가 하나님의 자녀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온누리신문·CGNTV 공동기획 조선에 온 선교사 70%가 여성이었다 여성 선교사 메리 스크랜튼, 로제타 홀, 여메례, 박에스더 삶 조명 CGNTV 11월 1일 다큐멘터리 방영 … “몰라도, 잊어서도 안 된다” 최초의 여성 선교사 ‘메리 스크랜튼’ 1885년 6월 20일 마침내 그들이 인천에 도착했다. 당시 그녀의 나이 52세였다. 메리 스크랜튼은 한국에 온 최초의 여성 선교사다. 그녀는 서울 정동에 자리를 잡고 교육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