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기도하며/QT나눔

빅데이터와 모든 것 - 겨자씨

축복의통로 2019. 2. 8. 09:34
300x250



방송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을 보면 창업의 성공을 위해 그 지역의 상권, 메뉴, 가격, 차별성, 맛, 경영의 효율성 등 고려해야 할 것이 너무 많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음식점 하나를 차려도 수많은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해서 결정해야 합니다.

그래서 요즘엔 ‘빅데이터’ 분석을 의뢰합니다. 빅데이터란 이름은 분석하는 자료의 양이 너무 많아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데이터 규모는 1제타바이트를 넘어섰는데 이는 미국 의회도서관 인쇄물의 1억배보다 많은 것입니다. 데이터 분석 후 창업하는 사람과 시장조사 한번 제대로 하지 않고 창업하는 사람의 성공률엔 차이가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은 모든 것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분이십니다.(롬 8:28) 모든 데이터를 다 사용하신다는 뜻입니다. 빅데이터와 모든 데이터는 비슷한 것 같지만 엄청난 차이가 있습니다. 아무리 큰 숫자를 곱하고 또 곱해도 무한대와 비교할 수 없습니다.

무한하신 하나님은 우리의 모든 것을 다 아시고 응답해 주십니다. 우리에게 있는 것 하나도 빼지 않고 모든 것을 다 합력하여 선으로 갚아주십니다. 그러니 우리의 인생을 하나님께 맡기기만 하면 반드시 성공할 것입니다.

손석일 목사(서울 상일교회)
[출처] - 국민일보
[원본링크] - http://news.kmib.co.kr/article/view.asp?arcid=0924060637&code=23111512&sid1=fai&sid2=0002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