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기도하며/겨자씨

차고 넘치는 풍성한 인생 - 겨자씨

축복의통로 2017. 4. 27. 08:59
300x250


인생을 사는 이들을 보면 크게 두 부류로 나눌 수 있습니다. 곧 쥐어짜는 사람과 흘러넘치는 사람입니다. 
 
쥐어짜는 인생을 사는 사람은 마치 물 한 방울을 얻기 위해 마른 행주를 쥐어짜듯 힘겹게 살아갑니다. 제힘으로 살아보려니 하루하루 쥐어짜듯 허덕이며 사는 것입니다. 그러나 흘러넘치는 인생을 사는 사람은 다릅니다. 그는 내면에 하나님의 풍성함이 있습니다. 언제나 평안과 기쁨을 잃지 않습니다. 어떤 상황에서든지 하나님을 믿고 의지하기에 은혜가 흘러넘치는 삶을 사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어떻습니까.
 
일찍이 종교개혁자 마르틴 루터는 당시 교회개혁의 지난함을 걱정하던 동역자에게 이렇게 말했다고 합니다. “우리 인생에 언제 어렵지 않은 적이 있었느냐. 오늘 우리에게 문제가 되는 것은 상황이 어려운 것이 아니다. 우리의 믿음 없음이 가장 큰 문제다.” 


오늘 우리가 쥐어짜듯 힘겹게 살아가는 것은 상황이 어려워서가 아닙니다. 문제가 대단해서도 아닙니다. 단지 그것을 돌파할 믿음이 없기 때문입니다. 분명한 것은 우리가 예수 안에 있는 풍성함을 맛볼 때 삶 또한 달라진다는 사실입니다. 예수를 나의 주 그리스도로 믿고 따르면 얼마든지 풍성한 인생을 살 수 있는 것입니다. 

“주여, 우리의 생애가 믿음으로 말미암아 흘러넘치는 풍성한 인생이 되게 하소서!” 

김석년 목사(서울 서초성결교회)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