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기도하며/겨자씨

참된 그리스도인이 필요한 시대 - 이인선 목사(열림교회)

축복의통로 2015. 8. 20. 09:21
300x250


바닷물은 매우 짭니다. 그러나 지역적인 차이는 있지만 바닷물의 평균 염도는 3.5% 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 얼마 되지 않는 양이지만 소금의 영향으로 바닷물은 썩지 않게 되고 무한한 생명력을 유지하게 됩니다.
 
예수님께서 너희는 세상의 소금이라고 하신 말씀을 떠올리며 그리스도인이 세상에서 어떤 역할을 해야 하는지를 생각하게 됩니다. 우리 사회 모든 분야에 그리스도인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특별한 변화가 일어나지 않고 있습니다. 도리어 누가 그리스도인인지 그 경계가 점점 더 모호해지는 시대입니다. 이러한 때에 예수님의 말씀처럼 우리가 그리스도인이라면 삶의 자리에서 소금과 같은 역할을 하는 사람들이 되어야 합니다. 오늘날 우리는 참된 그리스도인이 필요한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이러한 필요는 아주 절박합니다. 그러기에 모든 교회는 소수일지라도 예수님 닮은 그리스도인을 양육하는 노력을 게을리해서는 안 됩니다. 소금을 얻기 위해서는 바닷물을 힘들게 퍼올려 햇빛을 통해 건조하는 과정을 거쳐야 하듯 교회도 참된 그리스도인들을 얻기 위해 수고의 땀을 흘려야 합니다. 

“너희는 세상의 소금이니 소금이 만일 그 맛을 잃으면 무엇으로 짜게 하리요 후에는 아무 쓸 데 없어 다만 밖에 버려져 사람에게 밟힐 뿐이니라.”(마 5:13) 

이인선 목사(열림교회)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