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티저영상- 가스펠워십중 예배자들의 모습과 CCM찬양 사역자 주리의 쇼케이스 현장 실황.
* 도이 1st “주께서 내게 주신 사랑” 추천글 *
단아한 열정, 고요한 함성, 잔잔한 열기.....도이 자매의 새 싱글 음악을 들으며 생각난 단어, 느껴진 감정입니다.
늘 조용한듯 열정적인 도이 자매의 영혼이 담긴 두 노래는 깊은 곳에서 흘러나오는 예배의 샘물처럼 느껴집니다. 혼란스럽고 잠시나마 기댈 어깨조차 찾을 수 없이 각박한 현대인이라면 도이 자매의 영혼을 통해 흐르는 그분의 위로를 맛보시기 권해 드립니다.
-뉴제너레이션 천관웅 목사-
곡을 쓰고 있다는 한 자매를 만났다. 자신의 곡으로 예배하는 날을 꿈꾸고 있다고 했다. 그렇게 인연이 되어 함께 예배팀( 가스펠 워십 메인건반 )으로 안양지역 목요찬양집회를 세워오다가 이렇게 꿈을 이루는 기쁜 날을 맞이하게 되었다. 작곡가로서의 첫 데뷔작임에도 가사나 멜로디에서 전혀 서툴지 않고 상당한 성숙미가 느껴진다. 외국곡의 범람가운데 국내 신인 작곡가의 도전정신과 열정으로 만들어낸 이번 싱글앨범이 단순히 한 개인의 열정의 산물이라는 평가로 그치지 않고, 현장에서 땀 흘리며 사역하는 이땅의 예배사역자들에게 새로운 창작의지를 불태우게 하고,‘우리 손으로 만든 곡으로 하나님을 예배한다’는 귀한 가치와 새 가능성에 대한 신선한 도전장이 되기를 바램해 본다.
-가스펠예배학교장, 가스펠워십 리더 송승현 목사-
주께서 내게 주신 사랑 (Feat.주리)도이 주께서 내게 주신 사랑 |
도이 1st 싱글앨범 Story
이 싱글앨범의 시작은 2012년 당시 남자친구였던 신랑의 작은 꿈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우리의 삶속에서의 믿음을 글로, 음악으로 담아 삶에서 일하시는 예수님을 알리고 싶다는 소망어린 그의 말에 제 마음도 설레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으로 자신이 만든 곡을 전화기 너머 기타반주로 들려주었던 그의 직접적인 행동은, 제 마음을 움직였으며 그 이후 한곡, 두곡, 열곡 신기하게 찬양곡이 계속해서 만들어 졌습니다. 2012년, 제 인생에서 하나님의 일하심이 가장 뚜렷했던 그때에 선물로 주신 곡들 중에서 워십곡으로 만들어진 두곡을 싱글앨범에 담았습니다. 찬양에 담긴 의미와 목적을 이해하고 이 프로젝트에 아낌없는 열정으로 동참해주신 이기현 프로듀서의 참여로 풍성하고 아름다운 사운드의 완성도 높은 곡이 만들어졌습니다. 그와 함께 CCM찬양사역자 주리와 정훈의 피쳐링으로 더욱 깊은 영성이 느껴지는 찬양이 되었습니다.
나에게 영원한 삶을 찾아주신 예수. 나의 창조주
- 주께서 내게 주신 사랑. 中
주께 나아가기 원하네. 나의 힘과 능력 의지가 아닌, 내게주신 믿음의 눈을 열어.
- 주께 나아가기 원하네. 中
곡이 만들어진 곳이 그러하듯 예배하는곳에. 삶의 공간에, 골방에 이 곡들이 쓰이고 불려지고 울려퍼지길 기도합니다.
::Credit
Executive Producer 도이 김재훈
Producer 이기현
All Songs Written by 도이
Vocal 주리 정훈
Keyboard 이기현
Drum 이기현
Bass 이범석
All Guitars 이기현
Recorded by 김지현 최우재
Mixed & Mastered by 최우재
Recorded Studio EMPIA STUDIO
Design & Calligraphy 최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