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2 가장 주목할 여성 싱어송라이터 김성은!
서정적이고 따뜻하며 함께 부를 수 있는 CCM의 향연!
CCM 최고의 뮤지션 대거 참여!
김성은 사모의 두 번째 정규앨범 ‘신앙고백’
싱어 송 라이터로 3년간의 깊은 침묵을 깨고 앨범 프로듀서로 작사, 작곡으로 또, 성숙된 보컬리스트로 2집 ‘신앙고백’을 가지고 우리 곁에 돌아왔다.
1집 ‘은혜가 머무는 곳’으로 2009~2010년 뮤직차트1위, 상반기 베스트 앨범으로 선정 등 많은 사랑을 받으며 활발한 사역을 펼쳐왔던 그녀는 오랫동안 다양한 장르에서 작곡활동을 하며 받은 모든 영감을 거룩한 로맨스의 대상인 그분께 자신의 색깔로 이제 고백하려 한다. 이번 앨범은 김성은 사모가 전체 프로듀서로 참여하였고, 기존 곡을 제외한 모든 곡을 직접 작사, 작곡하였다. 1집에서 느낄 수 있었던 그녀만의 호소력 있고 개성있는 보컬 톤은 2집에서 더욱 짙게 물들어있으며 섬세한 감정선에서부터 드라마틱한 가창력으로 진한 감동과 여운을 준다.
앨범의 음악감독으로는 한국콘서바토리 교수 이종익 프로듀서가 맡았고, 기타리스트 함춘호님과 더불어 전문 세션들 그리고 CCM사역자 ‘옥합’이 코러스로, 디사이플스 리더 ‘정신호’전도사님이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더욱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타이틀곡 ‘신앙고백’은 150년경부터 많은 핍박과 환란으로부터 신앙을 보호하며 지키기 위해 사용되어진 ‘사도신경’의 내용을 바탕으로 그 의미를 더욱 깊이 이해하고 형식을 버리고 마음으로 진리가 고백되어지기 소망하는 바램으로 작곡되었다.
전형적인 발라드의 형식을 지닌 이곡은 모든 연령을 뛰어 넘어 한국교회 성도들이 함께 부를 수 있는 따뜻하고 편안한 CCM곡이다.
‘제자들의 마음을 굳게 하여 이 믿음에 머물러 있으라 권하고
또 우리가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려면 많은 환난을 겪어야 할 것이라 하고’
-사도행전 4장 22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