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으로기도하자/CCM

나 - 한설희

축복의통로 2015. 1. 20. 11:26
300x250

가진 것 없습니다.

공평하신 하나님이

나 남이 가진 것 갖게 하셨습니다.~

아름다운 찬양과 함께 평안함이 넘치시는 하루되시길!!~



CCM 디바의 계보를 이을 가수 ‘한설희’

한설희는 ccm밴드 ‘홀리원’ 2집, 이담 , SBS 드라마 <씨티홀> OST 등 앨범 제작에 참여하며 뮤지컬 음악감독으로도 활동하는 등 이미 업계에서 인정받은 보이스로, 다양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신인 답지 않은 신인이다. CCM계의 디바들과 많은 작업을 해온 이권희PD가 한설희의 첫 앨범의 프로듀싱을 맡은 것은 그녀의 가창력을 그만큼 인정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었다. 


크리스쳔 프로덕션 SIG의 첫 앨범 발매! 

한설희와 이권희 PD의 인연은 영화 ‘천 번을 불러도’의 OST를 제작하며 시작되었다. 영화 ‘천 번을 불러도’는 크리스쳔 프로덕션이자 한설희의 소속사인 (주)SIG에서 제작한 영화이며, 앨범에 수록 되어있는 ‘혼자가 아니야’는 영화 ‘천 번을 불러도’ OST의 듀엣 버젼으로, 이 시대의 청소년들의 아픔을 감싸 안아주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특별히 찬양 사역자 브라이언김이 피쳐링으로 참여하여 한설희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와 어우러지는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루었다. 


이권희 PD 프로듀싱/작사/작곡

이번 앨범은 한국 CCM계의 독보적 존재, 이권희 PD가 프로듀싱을 맡았으며, 영화 ‘천 번을 불러도’ OST ‘혼자가 아니야’와 타이틀 곡 ‘이 길을 가네’ 외에도 ‘사명의 길’ 등 총 네 곡의 작사/작곡을 맡아 이권희 PD 특유의 진정성 넘치는 찬양들이 결집한 독보적인 찬양 앨범이 탄생되었다. 


리메이크 & 자작곡 

의사의 실수로 뇌성마비 장애를 얻은 송명희 시인과 CCM계의 거성 최덕신이 작사/작곡하여 발표 당시 많은 성도들에게 큰 사랑을 받았던 찬양 ‘나’를 리메이크하여 부족함 속에서도 공평하신 하나님께 감사할 것을 고백함으로 많은 성도들에게 다시금 은혜를 끼치고자 했다. 또한 한설희가 직접 작사/작곡한 자작곡 ‘My Jesus’이 수록되어 부드러움 속에서도 짙은 선을 가지고 있는 한설희의 보이스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이권희 PD 인사글

먼저 한설희씨의 음반발매를 축하드립니다.
처음 만났을 때 많은 이야기를 했습니다. 
내면에 쌓여있는 하나님을 향한 고백들과 수많은 아픔들.
그 마음을 음악에 고스란히 담아내려고 노력했습니다.
그저 흘러가는 노래가 아닌 세상에 하나님의 마음을 필사적으로 전하려는 
노력으로 하나하나 곡을 쓰고 음악을 만들었습니다.
깊은 감성과 파워풀한 보이스로 듣는 이들에게 하나님의 마음이 스며들게
우리는 최선을 다해 녹음을 하며 음악을 다듬고 
이렇게 멋진 찬양곡을 완성했습니다.
찬양 가운데 역사하신 하나님의 놀라운 영향력이 세상을 향해 뿌려지길 소망합니다.
마지막으로 이 찬양들을 듣는 모든 이들에게 우리가 기도하며 또 만들어지는 모든 과정 가운데 함께 하신 하나님의 따뜻한 마음을 함께 느끼길 소망합니다.

-Producer 이권희-


가격: 14,600원 → 11,680원(20.0%↓)     
베스트: 0위 / 가수: 한설희 / 기획사: 5212 Music
출시일: 2014.12.23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