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기도하며/알아두면좋은상식

매일 ‘말씀읽기’를 도와주는 ‘갓피플 성경통독’

축복의통로 2015. 1. 2. 16:27
300x250




“새해가 시작됐으니 매일 말씀읽기와 기도를 해야겠다!” 하지만 알면서도 꾸준히 할 엄두가 나지 않는다고요? 당신의 결심을 ‘갓피플 성경통독’ 


DAY 1 갓피플 성경통독 어플로 통독하는 첫날. 현재 60,675명이 참여해 말씀을 읽고 있다니! 어떤 계획표로 통독을 해볼까? ‘말씀관통 100일 통독’을 선택했다. 100일 동안 집중하면 성경 66권을 통독할 수 있다는 장점 때문이다. 평소 버스에서 시편을 묵상하는 편이어서 53일차(시편)를 선택했다. 이 어플이 없었다면 성경 1장이 고작이었을 텐데…. 

DAY 2 ‘갓피플 성경통독 어플’은 ‘갓피플 성경어플’과 연동된다. 그동안 형광펜으로 체크했던 말씀과 메모를 한꺼번에 봤다. 

DAY 3 ‘성경통독 시간입니다’라는 알람기능이 울렸다. 일이 많아 성경통독을 깜박할 뻔 했는데…. 자기 전에 꼭 읽을 분량까지 마쳐야겠다. 

DAY 4 버스 안에 사람들이 북적인다. 스마트폰을 들고 성경읽기가 어렵다. 그래서 1.3 배 빠른 속도 기능으로 성경을 들었다. 30분 동안 시편 1~8편 듣기를 끝냈다. 출근할 때는 오디오 성경듣기가 역시 유익하다. 

DAY 5 위기 상황, 마음이 복잡하니 의욕이 없다. 알람기능이 성경통독 하기 싫은 나를 살렸다. 성경 통독 분량에 맞춰 오늘도 말씀과 함께 ‘아자!’ 

DAY 6 24시간에서 30분은 음악듣기 대신 성경 읽고 듣기를 결심한다. 어려운 말씀은 관련 콘텐츠 자료에서 도움을 받았다. 

DAY 7 오늘부터는 잠언이다. 잠언 1~10장 말씀을 보고 들었다. 성경 1독의 희망이 보인다. 

성경통독 어플을 활용할 때, ‘이것’만은 알아두자 
1. 원하는 통독계획표(맥체인, 잠언, 시편, 하루 20분 구약 1독, 신약 1독) 선택이 가능하다. 
2. 매일 통독시간 알람 설정으로, 어플에서 제공하는 말씀을 읽고 듣기가 가능하다. 
3. 성경통독에 도움이 되는 자료까지 한번에 볼 수 있다. 

앱스토어, 구글플레이에서 성경통독 검색 후 다운받으세요!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