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미 3&4집 내가 본 십자가
1.내가 본 십자가 내가 만난 주님 피로물든 주님 얼굴은
고통 안고 날 바라 보셨다.
2. 주님이 흘린 피 못박히신 주님 두손은
고통 중에 날 만져 주셨다
난 이제야 알 것 같아 십자가의 은혜를
내평생에 기억하리 십자가의 사랑을
그 은혜가 나를 덮었고
그 사랑이 나를 살렸다
내 평생에 잊지못할 모습 피흘린 주님 얼굴 십자가 지신 주님
2005년 6월 9일 복음성가 대상제에서 '담'이라는 곡으로 대상을 수상하고 2005년 11월 1집앨범 '담'을 발표한다.
그후 3년 6개월동안 목사의 아내로 교회를 개척하고, 활발하게 찬양사역하는 도중 성대결절이라는 어려움으로 사역을 중단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 '예배인도자 학교'를 입학하고 무사히 수료하였다.
그 이후 2009년 2집 'Real Miracle'을 발표, 눈에 보이는 기적들보다 '나'라는 작고 연약한 하나의 존재가 무엇보다도 크고 놀라운 기적임을 표현하고 고백하는 앨범을 발표하였다.
2014년 5년간의 사역과 앨범 준비로 포기하고 싶을 때도 있었고 내길이 아니라고 생각 할때도 있었습니다.
나보다 나를 더 잘 아시고 위로했던 그분.. 주위에 아무도 없는 것처럼 느껴질때도 멈추지 않으셨던 내 아버지의 길을 온전히 가겠노라고 고백하며 3집과 4집을 함께 준비하였습니다.
아버지께서 내게 가장 원하시는 건, 아마도 많은 것 중에 나의 변화된 모습으로 나의 진심이 담긴 새노래를 올려드리는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내게주신.. 그리고 남들과는 조금 특별한 찬양의 은혜를 담아 한곡씩, 한곡씩 담아냈습니다.
이번 3,4집앨범에는 그전에 1,2집 보다 더 풍성한 스텝들과 연주자들이 참여한 앨범으로 편곡으로는 [심수봉]의 최신앨범의 작업, 김정택(전 SBS프로덕션 예술단 단장), [송정미]의'태산을 넘어 험곡에 가도', 동방현주, 에이멘, YOU, 썸머, 내리, DMT 등의 수많은 가수들의 프로듀서와 제작 그리고 편곡을 맡은 김진오실장(9months studio), '사명'으로 유명한 [이권희]프로듀서 가 선물한 곡'당신이 내게 없었다면' 와 A-men 멤버로써 19년간 활동하며, 이제는 프로듀서로써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는 [김성호(A-men)]가 편곡 및 프로듀서로써 참여하였다.
또한 이경미는 찬양사역자들과의 넓은 관계속에 가수로 강중현(A-men),주리,이종익,나트륨(양상재,정용환,이다예),조수아,유선숙,이시은(해오른누리),이유미 코러스로 참여하였다.
오랜시간 준비한 앨범으로 한곡 한곡마다 사연과 의미가 있기에 더욱 뜻깊은 앨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