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으로기도하자/CCM

참말이여 - 트로트 부르는 목사 구자억 @[Mnet트로트엑스] 1회

축복의통로 2014. 4. 2. 09:22
300x250




링크 했습니다. 56분정도에 영상이 나옵니다.

전 하나님의 뽕짝가수입니다 : 구자억(트로트 찬양사역자, 대장감리교회 전도사)
[크리스천 특강 C스토리]


구자억 목사가 사투리 찬양 곡으로 코믹무대를 선사했다.

1일 첫 방송된 Mnet '트로트 엑스'(트로트 X)에서는 팀 배틀 라운드에 진출할 참가자를 뽑는 '트로트 엑스'의 첫 관문 엑스 월(X-WALL)이 펼쳐졌다.

이날 구자억 2013년에 발표된 세계 최초 사투리 찬양곡 전도용의 '참말이여'로 무대를 꾸몄다. 도전자 구자억 본인 작사 작곡으로 하나님을 향한 진실한 믿음을 위트있게 표현했다.

구자억 도전자는 편안한 초록색 츄리닝을 차려입고 무대 위를 종횡무진 누비며 특유의 트로트 창법으로 신나는 공연을 펼쳤다.

무대에 앞서 구자억 도전자는 "대중방송에 나와서 찬양 부르는 걸 안 좋게 보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실 거고 어느 정도의 악플은 감수할 것"이라고 밝혔다. 

하지만 그의 우려와 달리 현장의 분위기는 뜨거웠다. 객석에서는 박수와 함성이 터져나왔고, 트로듀서들 역시 어깨를 덩실덩실대며 무대를 즐겼다. 구자억 도전자는 태진아·박명수 팀의 선택을 받아 다음 라운드에 진출에 성공했다.

한편 '트로트 엑스'는 오리지널 트로트뿐만 아니라 기존 트로트에 락, 힙합, 댄스, EDM(일렉트로닉 댄스 음악) 등 다양한 장르와 결합해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버라이어티 쇼. 대한민국 트로트를 대표하는 뮤지션과 타 장르를 대표하는 뮤지션 2명이 한 팀을 이뤄, 이들이 선발한 일반인 참가자와 드림팀을 구성해 다른 드림팀과 경쟁을 펼치게 되는 방식의 음악 프로그램이다. 태진아, 설운도, 박명수, 아이비, 박현빈, 홍진영, 뮤지, 유세윤이 트로듀서로 참여한다.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손가락 또는 view on 아이콘 표시를 눌러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