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성임 1집 EP 앨범은 “보좌를 울리네“ 라는 순수 창작곡 6곡으로 구성된 CCM 앨범이다.
”보좌를 울리네“라는 발라드 곡을 타이틀 곡으로 한 이번 앨범은 조이코리아 선교회(Joy Korea Ministry)에 소속 되어 청소년 예배인도 사역과 CCM 콘서트 사역을 병행하고 있는 카다로스 팀 리더로 이미 팀 앨범 3집을 발매해 수년간 활동 하며 찬양 인도자 생활을 바탕으로 첫 발을 내딛는 첫 번째 솔로앨범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음악적인 면에서도 발라드,펑크,락,워십,등 다양한 장르들로 구성 되어 있으면서도 대중적인 면도 고려 하였다.
박성임 1집 EP 앨범은 사도행전 7장56절-60절 말씀을 모티브로 “보좌를 울리네” 타이틀로 스데반 집사의 순교 내용을 애절한 가사와 곡으로 옮겼다.
앨범전체 제작 및 프로듀서는 전곡 모두 작사 작곡으로 참여한 김재학씨가 맡았고, 음악 프로듀서는 조성모,신성우,이승철,김경호,김현정 외 많은 가수들, CCM 가수로는 소리엘 송정미 박종호 라이브앨범 그리고 영화, 드라마 OST 등 다수의 작품들을 믹싱작업에 참여, 최근에는 드라마 지성이면 감천 OST 믹싱에 참여한 김찬영씨가 맡아 제작 하였다.그리고 소망의 바다 민호기 목사님이 “그 생명 때문에” 워십 곡을 피쳐링 으로 참여해 곡의 완성도를 높이는데 도움을 주셨다.
박성임 1집 EP 앨범은 “보좌를 울리네”를 통해 사랑할수 없는 사람을 사랑하고 용서 하기 힘든 사람을 용서하는 스데반 처럼 우리 모두 주님을 감동시키는 삶이 되며 우리 마음에 하나님의 영이 가득 채워지는 삶 이 되기를 소망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