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기도하며/QT나눔

하나님은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믿어야 합니다│故 이민아 목사 간증, 땅끝의 아이들│새롭게하소서 클래식 (SD)

축복의통로 2021. 5. 13. 06:50
300x250

하나님은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믿어야 합니다│故 이민아 목사 간증, 땅끝의 아이들│새롭게하소서 클래식 (SD)

 

 

"도저히 내려놓을 수 없는 걸 내려놓으라고 하시면 어떡하지?"
하나님을 이해하려고 했습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이해하는 것이 아니라
믿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다양한 방법으로 그녀의 삶속에 역사하신 하나님
그 귀한 이민아 목사의 간증을
〈새롭게하소서 클래식〉에서 만나보세요

CBS TV 새롭게하소서 (SD)
〈2011년 8월 방송│새롭게하소서 이민아 목사편〉

www.yes24.com/Product/Goods/5453678

 

땅끝의 아이들

『땅끝의 아이들』은 철저한 이성주의자였던 이어령 전 장관으로 하여금 영성의 문지방을 넘게 만든 딸, 이민아의 신앙간증집이다. 그녀는 수재였던 학창시절과 성공한 교포로서의 삶에 이혼

www.yes24.com

책소개

이어령의 딸 이민아의 신앙이야기

『땅끝의 아이들』은 철저한 이성주의자였던 이어령 전 장관으로 하여금 영성의 문지방을 넘게 만든 딸, 이민아의 신앙간증집이다. 그녀는 수재였던 학창시절과 성공한 교포로서의 삶에 이혼과 발병, 참척 등 거듭된 시련을 받았다. 그러나 그 모든 것이 주님의 뜻임을 받아들이고 꾸준하게 성경 공부, 제자 교육 등을 이행하며 성령 사역과 치유 사역 등 각종 사역을 수행했다. 또, 2009년에는 목사 안수를 정식으로 받고 미국의 각 주와 호주, 푸에르토리코, 중국, 아프리카 케냐 등을 돌며 사역과 전도 활동에 헌신했다.

실명 위기에 처해있던 그녀가 2011년 기적적으로 시력을 회복하면서, 그녀는 하나님을 영접한 이후 그녀에게 일어났던 여러 가지 시련과 시험, 그리고 그것을 극복하게 한 하나님의 역사, 그녀가 보고 들은 놀라운 영적 체험과 깨달음을 이 책에 정리했다.

특히 이 책은 그녀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청소년 사역에 주목하고 있다. 책의 제목 ‘땅끝의 아이들’은, 하나님의 사랑을 아직 알지 못하는 가정의 아이들, 무관심과 단절 속에서 세상에 대한 분노만 키워가는 아이들, 사랑으로부터 철저히 외면당한 채 버림받은 아이들에게 하나님의 크신 사랑을 전하고 하나님의 따뜻한 품 안에서 하나님의 자녀로 자라주길 바라는 저자의 간절한 희망과 관점이 담겨 있다.

 

 

 

www.pathway.co.kr/

 

축복의통로

크리스천 데이트, 크리스천 커플, 기독커플

www.pathway.co.kr


#이민아목사간증 #이어령교수딸 #새롭게하소서 #이민아목사 #이민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