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기도하며/겨자씨

웃는 자에게 건강이 옵니다 - 김성태 목사(삼척 큰빛교회)

축복의통로 2015. 12. 22. 11:29
300x250

하나님은 우리 인간을 지으시고 “생육하고 번성하라”고 하셨습니다. 생육하고 번성하는 것은 건강에 대한 축복이기도 합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건강의 축복을 누리는 것은 하나님께서 주신 축복입니다. 건강한 육신으로 천국 가는 그날까지 쓰임받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하겠습니까.
 
첫째, 욕심을 버려야 합니다. 장수하는 사람의 공통점은 욕심이 없다는 것입니다. 성경에서는 욕심에 대해 이렇게 말씀합니다. “욕심이 잉태한즉 죄를 낳고 죄가 장성한즉 사망을 낳느니라.”(약 1:15) 일상생활 가운데 자족하며 사는 것이 건강의 지름길입니다.
 
둘째, 건강 축복의 지름길은 웃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웃는 자에게 건강의 축복을 허락하십니다. 왜 웃음이 건강을 가져다줄까요. 웃을 때 신기하게도 우리 몸 안에 있는 불필요한 독이 빠져나가기 때문에 건강해진다고 합니다. 건강은 저항력이 결정합니다. 저항력이 강하면 건강하게 살 수 있고 저항력이 약하면 병에 걸립니다.

성경은 이 사실에 대해 이렇게 말씀합니다. “주안에서 항상 기뻐하라 내가 다시 말하노니 기뻐하라.” 기뻐하면 우리는 건강해질 수 있습니다. 건강의 축복을 주신 하나님의 말씀을 따라 많이 웃으시길 바랍니다. 날마다 웃으십시다. 하나님은 웃는 자에게 건강의 축복을 주십니다. 

김성태 목사(삼척 큰빛교회)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