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으로기도하며/QT나눔

당신은 교회를 얼마나 귀하고 소중하게 여깁니까?(엡1:22~23) - 하용조목사

축복의통로 2014. 11. 23. 08:00
300x250

당신은 교회를 얼마나 귀하고 소중하게 여깁니까?


하나님은 땅 끝 백성까지도 교회를 통해 회복시키시기 원합니다. 하나님과 상관없는 백성들이 교회에서 무릎을 꿇고 하나님을 찬양하는 장면을 상상해 보십시오. 100여 년 전 한국은 황무지였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한국 땅에 복음의 꽃이 활짝 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한국에 십자가가 너무 많다고 비판합니다. 그러나 십자가를 꽃이라고 생각해 보십시오. 한국에는 꽃이 활짝 핀 것입니다. 교회가 이처럼 많은 것은 축복이 아니겠습니까?

이세상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교회 공동체입니다. 교회는 하나님의 나라입니다. 교회는 조직이 아니라 영적 유기체입니다. 교회는 그리스도의 몸입니다. 교회는 그리스도의 신부입니다. 그러므로 교회는 좋은 방향을 제시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 사회를 건강하게 만들 책임이 교회와 크리스천들에게 있습니다. 내가 다니는 교회를 소중하고 귀하게 여기십시오. 교회를 소중히 여기는 것은 예수 그리스도를 소중히 여기는 것입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꽃이 활짝 필수 있도록 교회를 위해 기도하십시오.


"또 만물을 그의 발 아래에 복종하게 하시고 그를 만물 위에 교회의 머리로 삼으셨으니라 교회는 그의 몸이니 만물안에서 만물을 충만하게 하시는 이의 충만함이니라"(엡1:22~23)

<감사의 저녁-하용조> 생명의 삶 Lite'365'



이 글에 공감하시면 아래 MY공감 하트를 눌러 주세요. ^^

반응형